Quantcast

‘호구의 연애’ 채지안, 질끈 묶은 머리+선글라스로 완성한 시크한 패션…‘김민규가 반한 센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MBC ‘호구의 연애’가 네티즌들 사이에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에 ‘호구의 연애’에 출연하며 김민규과 러브라인을 형성하고 있는 채지안 역시 눈길을 끌었다.

지난 21일 채지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호롤롤롤♥”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하며 일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머리를 질끈 묶고 선글라스를 착용하며 시크한 패션을 자랑하고 있다. 특히 소멸할 듯 작은 얼굴에서 나오는 청량한 분위기가 돋보인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언니 너무 예뻐요 진짜.. 어떠케.. 너무 이뻐서..”, “어디 가세요 언니!”, “언니 너무 예뻐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채지안 인스타그램
채지안 인스타그램

채지안은 올해 나이 29세로 ‘나의 개같은 연애’와 ‘오늘의 탐정’에 출연한 바 있다.

최근 채지안은 ‘호구의 연애’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는 ‘호구의 연애’에서 김민규와 러브라인을 이루며 눈길을 끌었다. 또한 독보적인 미모로 출연과 동시에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화제를 모았다.

MBC ‘호구의 연애’는 호감 구혼자 5인과 함께 떠나는 두근두근 설렘 여행을 그린 프로그램이다. 매주 일요일 밤 9시 5분 방송돼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지난 3월 열린 '호구의 연애' 제작발표회에서 노시용 PD는 "여성 출연자분들은 모집공고를 내서 모집했다. 그전부터 저희도 멤버분들이 어떤 분들을 좋아하실까, 시청자분들은 어떤 분들을 좋아할까 고민했다"며 "연예인, 비 연예빈 구분 없이 섭외했고 가능하면 남성 출연자분들이 호감을 느끼는 선망의 대상인 분들도 섭외했다"고 섭외 기준을 밝혔다.

또한 "최근에 비슷한 연애 프로그램들이 많았다. 저희 '호구의 연애'는 공유나 원빈 혹은 현빈 씨 같은 분들이 아닌 정말 주변에서 볼 법한 '호구의 연애' 같은 오빠, 동생들이라는 점이지 않나 생각한다. 시청자분들도 보면서 많이 공감이 갈 거라 생각하고 저희는 차세대 예능 매력남들이 모였다고 자부하고 있다"고 프로그램에 대한 자부심도 드러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