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방탄소년단(BTS) 지민, 스포티파이 5천만 스트리밍 달성 비주얼…’말랑말랑 망개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진주 기자)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근황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지난 4일 지민은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 “Smile #JIMIN”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지민은 화려한 컬러렌즈와 액세서리를 한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지민의 말랑말랑 볼살과 환히 웃고 있는 입 모양이 돋보인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울 순둥이 온 얼굴에 예쁨귀여움착함잘생김 골고루 가득 붙었어”, “지민이가 폰을 바꿨을까? 아님 고쳤을까 갑자기 그게 궁금해져써”, “우리 지민이 보고싶어써” 등의 반응을 보였다.

지민은 1995년생 올해 25세로 2013년 방탄소년단 ‘노 몰 드림(No more dream)’으로 데뷔했다. 지민이 한국 가수 최초로 스포티파이 5천만 돌파 3곡 보유자가 됐다.

방탄소년단(BTS) 트위터
방탄소년단(BTS) 트위터

지민의 개인 솔로곡 ‘라이’, ‘세렌디피티’, ‘세렌디피티(Full length Edition)’ 3곡 모두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사이트 스포티파이에서 5,000만 회 이상 스트리밍을 돌파했다.

이어 빅히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방탄소년단의 데뷔곡 ‘No More Dream’ 뮤직비디오 조회수와 원더케이(1theK) 유튜브 계정의 뮤직비디오 조회 수를 합산하면 약 1억 1,268만 뷰를 넘는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1억 뷰를 달성한 21편의 뮤직비디오를 보유하는 기록을 세우며 한국 가수 최다 기록을 또다시 자체 경신했다.

또한 방탄소년단은 한국 가수 최초로 영국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단독 콘서트는 물론 비영어권 가수로는 이례적으로 2회 전 공연을 매진시켰다. 10월 추가 개최가 확정된 사우디아라비아에서는 해외 가수 최초로 스타디움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8월 11일 오후 6시 서울 송파구 방이동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되는 ‘롯데면세점 패밀리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최고의 보컬'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