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너포위’ OST 전트랙 앨범 발매

  • 장영권 기자
  • 승인 2014.07.10 11:0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영권 기자] SBS 드라마 스페셜 ‘너희들은 포위됐다(극본 이정선, 연출 유인식, 이하 '너포위')’ OST가 오늘 10일 발매된다.
 
방영 전부터 화제가 되어 방영 내내 수목 드라마 부동의 시청률 1 위를 지켜온 SBS 드라마 '너포위' 의 OST 전트랙이 들어있는 '너포위'OST를 전격 공개했다.
 
‘너희들은 포위됐다’ / HB엔터테인먼트
‘너희들은 포위됐다’ / HB엔터테인먼트

국내 OST차트 상위권을 싹슬이하면서 큰 화제를 불러일으킨 '너포위' OST에는 대세 랩퍼 산이(San E)의 깨알 같은 가사와 러블리한 멜로디로 이승기-고아라 커플의 설레임을 표현했던 '나 왜이래', OST 퀸 태연만의 깊은 감정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돋보이는 애절한 발라드 '사랑 그 한마디', 2년여 만에 OST로 돌아온 명품감성의 OST 히트메이커 이승철의 '사랑하나봐', K팝스타 TOP3의 주인공 차세대 감성보컬 기대주 권진아가 부른 유희열표 웰메이드 감성발라드 '그대만 보여요'가 수록됐다.
 
이 외에도 일본에서 먼저 데뷔하여 선풍적인 인기몰이를 하고있는 신예 3인조 밴드 EDEN의 'One Love'와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 전지현의 남동생역 '천윤재' 으로 출연하고 이번 '너포위'에서 꽃미남 신입형사로 열연을 펼친 안재현이 직접 부른 '그게 너였다'를 깜짝 공개하며 대세 OST의 진수를 보일 예정이다.
 
안재현이 부른 '그게 너였다'는 드라마 '너포위' 음악감독 하근영이 곡을 쓰고 MBC '나는 가수다', KBS '불후의 명곡'에서 더원, 조장혁, 문명진 등의 노래 편곡을 맡아 온 실력파 작곡가 신형의 90년대 감성의 웰메이드 팝발라드 곡이다.
 
‘너희들은 포위됐다’ OST  / 리웨이 뮤직앤미디어
‘너희들은 포위됐다’ OST / 리웨이 뮤직앤미디어

연기자 데뷔 전 라디오 고정게스트로 활동할 때 매력적인 중저음으로 여성 청취자들의 마음을 설레게하며 '꿀성대'라는 별명을 얻은 배우 안재현은 이번에 '너포위' OST '그게 너였다'로 노래에 첫도전하게 됐다. 안재현이 레코딩을 마치고나자 주위 관계자들이 깜짝 놀랄정도의 대단한 가창실력을 발휘했다는 후문.
 
'너포위' OST 발매 소식에 네티즌들은 "안재현이 부른 노래 궁금하다", "'너포위' OST 다 명품 OST", "'너포위' OST 정주행 갑니다", " 꿀성대 안재현 목소리 라면 귀가 녹네 녹아"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인다.
 
SBS 드라마스페셜 '너희들은 포위됐다'는 강남경찰서를 배경으로 한 청춘 성장 로맨스 수사 드라마로, 좌충우돌 신입형사들과 이들을 도맡게 된 최고의 수사관이 그리는 성장드라마이다. 동시간대 경쟁 드라마들 중 시청률 선두를 달리며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다.
 
한편, '너포위' OST의 CD앨범은 7월 22일 전국 레코드샵을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