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왓쳐 (WATCHER)’ 김현주, 실종된 김주연 금고 가지고 장부 미끼로 지검장과 거래…서강준X한석규는 ‘살인현장 청소업체 조사’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WATCHER(왓쳐)’에서 김현주는 실종된 김주연의 장부를 미기로 지검장을 위협하고 한석규와 서강준이 살인 현장 청소업체를 조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4일 방송하는 OCN 드라마 ‘WATCHER(왓쳐)-10회’에서는 태주(김현주)는 백송이(김주연)가 맡긴 증거를 빼돌렸다.

 

OCN ‘WATCHER(왓쳐)’ 방송캡처
OCN ‘WATCHER(왓쳐)’ 방송캡처

 

김현주는 지검장을 찾아가서 압박을 하며 교도소에 갇힌 박시영(박지훈)을 보며“ 선처를 봐 달라. 정신병원은 어떠냐?”라고 하며 거래를 제안했다.

지검장에게 전화를 받게 된 진우(주진모)는 치광(한석규)에게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한태주(김현주)가 가져간 장부를 가져오라”고 지시했다. 

또한 치광(한석규)를 찾아온 해룡(허성태)에게 영군(서강준)은 “장부 왜 안찾냐? 아무리 더러워졌어도 할일은 하셔야죠?”라고 말했다. 

그러자 허성태는 “장부 한태주가 가져갔어. 그래서 백송이 살해 된 거다. 그것도 몰랐나 보지?”라고 답했다. 

같은 시각 치광(한석규)는 태주(김현주)를 만나러 갔고 “김재명, 백송이씨 어떻게 된 줄 알지 않냐? 위험하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김현주는 “그럼 어떻게 할까? 형사님에게 줄까요?”라고 물었고 한석규는 “네 비리수사팀에 꼭 필요하다”라고 답했다.

한석규는 김현주에게 “당신은 복수하려는 거 같은데 그것으로 해결되는 것은 아니다”라고 하며 대립각을 세웠다. 

또 영군(서강준)은 김현주의 사무실에 도착했고 “저게 백송이씨 금고인가 보다. 팀장님은 왜 여기 있냐?”라고 하며 날선 표정으로 물었다. 

또 비극적인 사건으로 인해 인생이 무너진 세 남녀가 경찰 내부 비리조사팀이 되어 권력의 실체를 파헤치는 심리스릴러 드라마이다. 

‘WATCHER(왓쳐)’는 몇부작인지 궁금한 가운데 16부작으로 인물관계도는 다음과 같다. 

 

OCN ‘WATCHER(왓쳐)’ 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캡처
OCN ‘WATCHER(왓쳐)’ 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캡처

 

OCN 드라마 ‘WATCHER(왓쳐)’ 는 매주 토,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