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구해줘 홈즈' 송은이와 김숙, "정말 안 맞아요" 두 사람이 함께 살 수 없는 이유는?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윤영 기자) '구해줘! 홈즈'가 2억원대 목공집 전세매물을 찾아나섰다.

mbc 구해줘 홈즈 캡처
mbc 구해줘 홈즈 캡처

4일 방송된 MBC '구해줘! 홈즈'에서는 지난달 28일 방송된 주거 겸 목공 작업실 매물 찾기의 2탄이 이어 방송되었다. 덕팀의 코디로는 개그우먼 송은이와 김숙, 임성빈 소장이 출격했으며, 복팀에서는 배우 강성진, 김민교가 코디로 투입되었다. 

소가구 목공소 창업을 앞둔 의뢰인들은 주거와 작업이 가능한 매물을 찾고 있었다. 소음이 발생할 수밖에 없는 작업 특성상 소음 발생이 가능한 동네, 목재의 상하차를 위한 1톤 트럭 진입이 가능한 곳을 원했다. 

덕팀의 단장인 김숙과 절친으로 알려진 송은이. 박나래는 두 사람에게 "두 분은 정말 친한데 왜 같이 살 생각을 안 하셨어요?" 라고 물어봤고 송은이와 김숙은 동시에 "정말 안 맞아요" 라고 대답해 주위의 궁금증을 이끌어냈다. 김숙과 송은이는 생활 습관이 달라 함께 살 수 없다고 설명했다. 아침형인 송은이와 달리 김숙은 올빼미형 인간으로 밝혀졌다. 또한 송은이는 "엄마 집에 얹혀살고 있다", "나는 캥거루다" 라고 밝혀 주위를 놀라게 했다.

덕팀은 파주시 헤이리의 중심부에 위치한 '빅피처' 매물을 선보였다. 건물 전체를 단독으로 사용하는 덕팀의 매물은 겉에서 보는 것보다 세련된 실내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전에 카페로 사용했다는 1층은 채광이 잔뜩 들어오는 폴딩도어와 자재가 들어오기 용이한 탁 트인 테라스가 특징이다. 덕팀은 "쇼룸으로 사용해도 되겠다"며 매물을 보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패널들과 코디들은 1층 작업 공간 뿐 아니라 2층의 주거 공간을 보면서도 놀라움을 숨기지 못했다.

의뢰인의 요구에 맞추어 맞춤형 '집'을 찾아주는 '구해줘 홈즈'는 매주 일요일 밤 22시 35분 방송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