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 (세젤예)’ 김소연, 최명길 사라지자 요양원 찾으러 갔다가 외할머니 알아보고 “너 인숙이 딸년이지?”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9.08.04 21:1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에서는 김소연이 최명길이 사라지자 요양원을 찾았고 외할머니가 자신을 알아보는 모습에 충격을 받게 됐다. 

4일 방송된 KBS2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79, 80회에서 태주(홍종현)가 아내 미리(김소연)의 모든 비밀을 알고 선자(김해숙)를 찾아갔다.

 

KBS2‘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방송캡처
KBS2‘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방송캡처

 

선자(김해숙)는 자신을 찾아온 사위 태주(홍종현)에게 “내가 자네 정말 좋아했다”라고 말했다.

김해숙은 홍종현에게 “미리 내 보낼 거면 상처 안나게 해서 보내게. 뻔뻔스럽게 보일지는 모르지만 우리는 이미 각오했다. 미리 머리 뜯어가며 말렸지만 자식이기는 부모 없더라.”고 말했다. 

이어 김해숙은 “미리 내보내게. 앞으로 내가 데리고 살 거다. 이 사실을 알려지면 자네 부모 얼굴 어떻게 보려고 하냐? 그러니 보내게. 미안하네”라고 하며 단호하게 말했다. 

김해숙은 김소연에게 전화를 걸어서 “왜 한서방 전화를 받지 않냐? 미안하다고 싹싹 빌어도 모자를 판에”라고 물었고 김소연은 “내가 어떻게 그 사람 곁에 있냐?”라고 하며 눈물을 흘렸다. 

종수(동방우)의 아내 혜미(강성연)는 집으로 들어온 홍종현에게 “왜 네 집사람은 집에 없고 전인숙도 갑자기 없어졌다. 숨기는 일이 있지?”라고 물었다.

그러자 홍종현은 “제가 숨기는게 있다고 해도 아버지 부인께 말할 이유가 있냐? 이렇게 말을 빙빙 돌리는 거 보니까. 또 확실한 증거도 없이 멍청하게 얘기하는 거 아니냐? 제 가족에게 손대지 말라”고 경고했다.

지난 방송에서 미혜(김하경)가 우진(기태영)에게 “임신을 하자”라는 말에 선자(김해숙)이 충격을 받았고 기태영은 미혜(김하경)에게 철 없는 행동을 지적했고 김하경은 서운한 기색을 보였다.

김하경은 기태영에게 “편집장님이 없으면 내가 죽을 것 같다. 미국 까지 말고 나랑 어떻게 좀 해보자”라고 말했다.

이번 방송에서 우진(기태영)은 선자(김해숙)에게 해명하기 위해 수박을 사들고 설렁탕집으로 향하게 됐지만 기태영은 출판사 앞으로 달려온 기범(남태부)으로 부터 주먹을 맞게 됐다. 

이후 기태영은 선자(김해숙)에게 해명을 하기 위해 찾았고 “아버지 임종을 지키기 위해서 한국에 들어와서 출판사를 정리하려고 왔다. 아버지가 좋아하는 작가들 책을 한권씩 내고 싶었다”라고 고백했다.

그러자 김해숙은는 “그래서 미혜를 만났구나”라고 했고 기태영은 “걱정하지 마라. 강 작가 책 다음 달에 나온다. 걱정하지 말아라. 책이 나오면 저는 미국으로 가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김해숙은 “자네 정말 미혜와 나에게 미안한 일 했냐?”라고 물었고 기태영은 “아니다. 그래서 그 얘기 하려고 왔다”라고 답했다. 

또한 김소연은 인숙(최명길)을 찾으러 다니다가 최명길의 친정 엄마이자 외할머니가 있는 요양원을 찾았다.

김소연은 할머니에게 “한성어패럴 강미리 상무다”라고 말했고 할머니는 “네 년이 우리 인호 다른 회사로 가라고 했다고 했지? 지 누나가 있는데 왜 다른 회사를 다니냐?”라고 하며 소리를 질렀다.

김소연은 “전인숙 대표 나 별로 안 좋아한다. 독하고 못된 여자라는 거 나도 잘 안다. 하지만 당신들 만큼은 그 여자 불쌍해해야 하는 거 아니냐?”라고 따졌다.

이어 김소연은 “당신들 살리느라 친딸까지 버렸는데 어떻게 당신들이라는 사람이. 그렇게 하려면 뭐하러 키웠냐?” 라고 따졌고 할머니는 김소연에게 “그러니까 처음부터 부잣집에 시집가라고 했다. 그런데 너 전인숙 딸년 맞지? 승현이 맞지”라고 물었다.

그러자 놀란 김소연은 “듣던 데로 많이 아프신 모양이군요라고 했고 할머니는 “인숙이 젊었을때랑 똑같이 생겼다. 이리와봐. 할머니다”라고 하자 김소연은 서둘러 병실을 나갔다.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은 전쟁 같은 하루 속에 애증의 관계가 돼버린 네 모녀의 이야기를 통해 이 시대를 힘겹게 살아내고 있는 모든 엄마와 딸들에게 위로를 전하는 드라마이다.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몇부작인지 관심이 쏠린 가운데 100부작에서 8회 연장해 108회로 종영 예정이다. 

또한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의 인물관계도는 다음과 같다.

 

KBS2‘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캡처
KBS2‘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캡처

 

KBS2 에서 방송된 주말드라마‘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세젤예)’은 토요일, 일요일 밤 7시 55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