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캠핑클럽’4회 이효리,이진,성유리,옥주현, 황리단길 도착! 교련복으로 갈아입고 시간여행 이효리 깃 세우고 완장 차고 ‘나 규율반장이니까 말 잘들어’(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희원 기자) 4일 방송된 ‘캠핑클럽’ 4회 1부에서는 캠핑 3일차 핑클 멤버들이 경주 시내 탐방을 나간 모습이 방송됐다. 

지난 3회에 롤러장에서 신나게 논 핑클 멤버들은 스쿠터를 타고 빨래방으로 향했다. 시내 셀프빨래방에 도착하자 이효리는 기다리면서 빙수를 먹자 제안했다. 옥주현은 속옷이라서 손빨래를 하겠다 했다. 이효리는 빨래방 사장에게 가 빨래 기다리면서 팥빙수 사먹어도 되냐 허락을 구했고, 허락하자 바로 빙수를 사러갔다. 성유리와 이효리가 곡물팥빙수를 사와 건조기까지 돌리는 사이 빙수를 다 먹었다. 

이어 황리단길을 찾은 핑클은 교복을 빌리러 추억의 의상 대여점부터 찾았다. 교련복과 완장, 모자까지 빈틈없이 준비되어 있었다. 이효리는 규율반장 완장을 차고 자신이 규율반장이니 말 잘들으라며 카라까지 세우고 모자를 썼다. 옥주현은 전교회장, 이진은 선도부 완장을 찼는데 이진이 안어울리게 레이스의 흰 장갑을 껴 멤버들이 웃음을 터뜨렸다. 

그러던 중 의상 대여점에서 손 만한 크기의 새끼 고양이를 발견한 이진을 제외한 멤버들은 새끼 고양이 주변에 모여 귀엽다며 뽀뽀를 하고 안았다. 

옷을 다 입고 황리단길로 나온 핑클 멤버들. 모두 어깨는 탈골된 듯 건들거리고, 이효리는 자꾸 팔자로 걷게된다며 역시 옷이 애티튜드를 만드나보다라 말했다. 옥주현은 멤버들의 사진을 찍어주고 가는 곳마다 사진을 찍자 이효리가 함께 찍자해 넷이서 담벼락에서 사진을 찍었다. 폭염에도 굴하지 않고 네 사람은 길바닥에 핸드폰을 세팅하고 사진에 동영상까지 찍었다. 

jtbc 예능 '캠핑클럽' 방송 캡처
jtbc 예능 '캠핑클럽' 방송 캡처

2층에 위치한 왕릉이 내다 보이고, 기와지붕이 다 보이는 펍에 자리한 핑클. 성유리는 이진에게 너무 더워보인다며 흰 장갑 좀 벗어달라 했지만, 이진은 거절했다. 성유리는 자몽에이드를 마시고 맥주를 마신 것처럼 소리를 냈다. 

이효리는 지금 활동하라 그러면 하겠냐며 요새는 멤버 각장 직캠을 찍고, MR제거를 한다며 우리때 그랬으면 우린 끝냈다 말하자 성유리는 우린 시대를 잘 탔다 맞장구를 쳤다. 멤버들은 SM은 트레이닝으로 카메라 보는 것도 했다며 놀라워하다 옥주현이 과거에 카메라들이 어떻게 움직일지 귀신같이 먼저 알고 시선처리를 했다 말했다. 

 

데뷔 21주년을 맞은, 1세대 아이돌 '핑클'의 '특별한' 캠핑 '캠핑클럽'은 매주 일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