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 혼자 산다’ 러블리즈 미주, 몸매 뿐 아니라 얼굴까지 ‘여신미모’…“너무 햄보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러블리즈 미주가 ‘나 혼자 산다’에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끌은 가운데 상큼함 넘치는 셀카를 공개했다.

지난달 러블리즈 공식 SNS에는 “부산 대구 가쟈아잉아아><너무 햄보케 흐히핳”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미주는 카메라를 향해 윙크하며 셀카를 찍은 모습이다. 특히 작은 얼굴 속 가득 들어찬 이목구비가 네티즌의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미듀가 햄보케하니 나도 햄볶아”, “아름다우세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미주 SNS
미주 SNS

지난 2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러블리즈 미주가 깜짝 등장해 안방극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날 박나래는 절친 홍현희와 네온컬러의 옷을 맞춰 입고 칼로리를 태운다. 두 사람은 서로의 몸을 보며 심하게 좋아졌다며 칭찬하는가 하면 열심히 운동하자는 의지와는 다르게 몸이 따라주지 않는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칼로리를 불태우기 위해 패드민턴을 치면서 두 사람은 중간에 떨어진 셔틀콕을 먼저 나서서 줍지 않는 등 서로의 눈치를 보다 티격태격 만담을 펼치면서 마치 에어로빅 같은 몸개그를 펼폈다.

뿐만 아니라 열정이 넘치는 러블리즈 미주의 등장에 박나래와 홍현희는 그녀의 건강을 부러워하며 다이어트 의욕을 불태웠다. 박나래는 “미주처럼 해볼게”라며 운동 기구에 도전한 홍현희를 이를 악물고 돕는가 하면 미주의 극한 텐션을 따라가기 위한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MBC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한편 미주가 속한 러블리즈는 오는 8월 6일, 지난 2월 서울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열린 단독 콘서트 ‘겨울 나라의 러블리즈 3’의 공연 실황을 고스란히 담은 블루레이(BLU-RAY)와 키노 비디오(KIHNO VIDEO)를 발매한다.

이번 블루레이와 키노 비디오에는 ‘아츄(Ah-Choo)’, ‘그날의 너’, ‘찾아가세요’ 등의 히트곡은 물론 호평을 받았던 사계절 메들리 '꽃점 + 여름 한 조각 + 리와인드 + 첫눈' 등의 앨범 수록곡 무대까지 생생하게 담겨있다. 뿐만 아니라 베이비소울의 자작곡 '조각달' 무대의 뜨거웠던 현장을 영상 속에 그대로 녹여 특별함을 더한다.

러블리즈는 오는 8월 2일부터 총 3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 홀에서 단독 콘서트 '올웨이즈(ALWAYZ) 2'를 개최하고 지난 콘서트의 열기를 다시 한번 재현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