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출발! 비디오 여행’ 암전, 극장괴담 공포영화… ‘분노의 질주:홉스&쇼’ ‘애프터’ ‘블루스 인 인디아’ ‘룩 어웨이’ ‘이케아 옷장에서 시작된 특별한 여행’ ‘속닥속닥’ ‘커런트 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출발! 비디오 여행’에서는 ‘분노의 질주:홉스&쇼’, ‘암전’, ‘애프터’, ‘블루스 인 인디아’, ‘룩 어웨이’, ‘이케아 옷장에서 시작된 특별한 여행’, ‘속닥속닥’, ‘커런트 워’가 나왔다. 

4일 MBC에서 방송된 ‘출발! 비디오 여행 1291회-온영화’ 코너에서는 ‘분노의 질주:홉스&쇼’, ‘암전’을 소개했다.

 

MBC‘출발비디오여행’방송캡처
MBC‘출발비디오여행’방송캡처

 

‘분노의 질주:홉스&쇼’는 공식적으로만 세상을 4번 구한 전직 베테랑 경찰 루크 홉스(드웨인 존스)는 분노 조절 실패로 쫓겨난 전직 특수요원 데카드 쇼(제이슨 스타뎀)가 파트너가 됐다.

99.9% 완벽하게 다른 두 남자는 전 세계를 위협하는 불가능한 미션을 해결하기 위해 어쩔 수 없이 한 팀이 되고 말았다.

‘암전’은 8월 15일 개봉작으로 8년 째 공포영화를 준비하던 신인 감독 미정(서예지)은 어느 날 후배로부터 지나친 잔혹함으로 인해 상영이 금지된 영화에 대해 듣는다.

실체를 추적하던 중 만난 그 영화의 감독 재현(진선규)은 “죽음보다 끔찍한 인생을 살기 싫으면 그 영화를 잊으라”고 경고했다.

미정은 그 경고를 무시한 채 더욱 더 그 영화에 집착한다.

이후, 이유를 알 수 없이 벌어지는 기괴하고 끔찍하고 끔직한 일들, 극장에 불이 꺼지는 순간, 공포는 바로 등 뒤에 있었다. 

'시시콜콜' 코너에서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의 10대 버전인 영화 ‘애프터’, 뮤지컬 로맨스 ‘블루스 인 인디아’를 소개했다. 

‘애프터’는 테사는 첫 끌림 대학 입학 후 첫 파티에 초대 받게 된 신입생으로 진실게임을 하던 중 키스 벌칙에 걸리고 만다.

상대는 학교에서 유명한 반항아 하딘으로 키스를 앞둔 0.1초전, 모두가 주목하는 그 순 간 테사는 하딘의 입술을 거절하고 만다.

첫 사랑 강렬했던 첫 만남 이후, 두사람은 마치 새로운 세상을 발견한 듯 한번도 경험한 적 없던 감정에 눈을 뜨게 된다. 

‘블루스 인 인디아’에서는 린다(브리 라슨)은 과학계의 드거운 기대주이자 연구원으로 유전자 변형 쌀 개발에 성공하고 회사의 스카우트 아래 쌀의 본 고장이라 할 수 있는 인도 바스마티 지방으로 파견된다.

낯설지만 싫지 않은 시골 생활에 첫 발을 내딛은 린다는 개발한 쌀을 팔기 위해 고군분투하던 중 전통적 농사법을 지키려는 청년 라지트(우카쉬 엠부드카)를 만나게 된다.

앙숙처럼 만난 첫 만남을 시작으로 사사건건 부딪히지만 둘은 자꾸 생각나는 마음을 감추지 못하게 됐다. 

'기막힌 이야기' 코너에서는 ‘룩 어웨이’를 소개했다. 

성형외과 의사인 아빠와 항상 다정다감한 엄마. 그리고 부유한 저택까지 모든 걸 다 가진 듯한 아름 다운 소녀 마리아(인디아 아이슬리)는 사실 하교에서 심한 따돌림을 당하는 소녀이다.

항상 완벽한 외모를 강요하는 아빠의 강압 때문에 내성적인 성격을 가지게 된 마리아는 어느 순간 거울 속에서 자신과 똑같이 생긴 애럼(인디아 아이슬리)으리 마주하게 된다.

마리아는 애럼과의 대화를 통해 점점 자신감을 얻게 되고 학교 졸업 무도회에 참가하지만 전교생 앞에서 끔찍한 일을 당하게 된다.

마리아는 이 사건으로 큰 충격을 받고 거울 속 애럼은 마리아에게 자신과 몸을 바궈준다면 원하는 것을 얻게 해주겠다며 위험한 거래를 제안한다. 

'영화대 영화'에서는 ‘이케아 옷장에서 시작된 특별한 여행’VS‘속닥속닥’을 소개했다. 

 ‘이케아 옷장에서 시작된 특별한 여행’에서 이케아 매장에 가보는 것이 인생 유일한 목표인 파텔은 위조 지폐 100유로를 들고 무작정 낭만의 도시 파리로 떠난다.

파리에 도팍하자마자 이케아를 향하고 그 곳에서 운명처럼 마리를 만나 첫 눈에 사랑에 빠진다.

그날 밤, 마리와의 설레는 데이트를 상상하며 옷장 속에서 잠이 들게 되지만 파텔은 눈을 떠보니 런던에 도착하고 옷장에 실려 뜻밖의 세계  여행을 시각하게 된다. 

‘속닥속닥’에서는 수능을 끝낸 6명의 고등학생, 섬뜩한 소문이 있는 귀신의 집을 우연히 발견하게 된다.

그곳에서 죽음의 속삭임과 함깨 친구들이 한 명씩 사라지고 멈출 수 없는 극한의 공포가 그들을 덮쳤다.

'이유,있다' 코너에서는 ‘커런트 워’를 소개했다. 

쇼맨십의 천재 에디슨(베네딕트 컴버배치)과 상상력의 천재 테슬라(니콜라스 홀트)가 만나게 됐다.

그리고 협상의 천재 인설(톰 홀랜드)과 비즈니스 천재 웨스팅하우스(마이클 섀넌)이 격돌을 하게 된다. 

또 '숨어보는 명작-숨보명' 코너에서는 영화 '엑시트'의 여 주인공 임윤아가 재미있게 본 영화 조정석, 신민아 주연의 '나의 사랑 나의 신부'를 소개했다. 

MBC에서 방송된‘출발 비디오여행’은 매주 일요일 오후 12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