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위너 김진우, 14일 솔로 데뷔 확정…"팬들과 만날 생각에 기쁘고 감사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상은 기자) 위너 김진우의 솔로 데뷔가 오는 14일로 확정된 가운데 티저 포스터가 공개돼 화제다. 

YG엔터테인먼트는 4일 오전 10시 공식 블로그를 통해 김진우의 두 번째 콘셉트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김진우는 큰 눈을 자랑하면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김진우 특유의 분위기는 물론 남다른 솔로 앨범을 예고해 눈길을 모은다. 김진우는 레드 컬러의 셔츠 역시 반응이 뜨겁다. 그동안의 김진우의 매력과 다른 매력을 완벽 소화해내며 고혹스러움을 자아냈다. 특히 그의 솔로 데뷔 날짜를 알리는 문구 ‘AUGUST 14’로 정해져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에 김진우는 해당 포스터를 자신의 SNS에 게재하면서 팬들의 댓글 반응이 이어졌다. 댓글을 통해 팬들은 "이번 앨범 무척 기대된다", "앞으로 어떤 활동을 할지 정말 궁금하다", "얼른 앨범이 나오면 좋겠다"등 다양한 반응을 선보였다.

위너 김진우 / 김진우 SNS 캡처
위너 김진우 / 김진우 SNS 캡처
위너 김진우 / 김진우 SNS 캡처
위너 김진우 / 김진우 SNS 캡처

위너 멤버로 5년 만에 첫 솔로곡을 발표하는 김진우는 “‘솔로’라는 단어가 아직 저에게는 조금 어색한 것 같다. 항상 우리 멤버들과 같이 하다가 혼자 하려니 두렵기도 하고 설레기도 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멤버들이 많이 응원해 주고 있고 솔로곡을 발표하기 위해 노력도 많이 했다. 솔로곡을 낼 수 있게 해준 건 다 이너서클(위너 팬클럽)이 있기 때문이라 생각한다. 팬들과 만날 생각에 기쁘고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김진우가 속한 그룹 위너는 지난 5년간 발표한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한 바. 또한 청량한 목소리로 돈독한 팬층을 자랑하고 있는 김진우가 이번에는 어떤 자신만의 노래로 가요계에 시원한 바람을 일으킬지 궁금증을 모은다. 

앞서 김진우는 다양한 예능에서도 활약한 바.  '씬의 퀴즈', '전설의 빅피쉬' 등에서 웃음을 자아내는 역할을 도맡기도 해 솔로 앨범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모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