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전국노래자랑’ 나이 잊은 송해도 인정한 미스트롯 설하수-박서진-박상철, 귀요미와 장구의 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진병훈 기자) 4일 ‘전국노래자랑’에서는 경기도 수원시를 찾았다.

오늘도 정정하신 송해(나이 93세) 씨는 우렁찬 목소리를 뽐내 만석공원 야외음악당을 가득 메운 청중들이 환호했다.

송해 씨는 평전 <나는 딴따라다>를 통해 일대기를 표현하기도 해 화제를 모았다. 금연에 도움이 된다는 체인지스틱을 KBS2 모 프로그램에서 소개하기도 했다.

송해 씨는 가수 유지나 씨와도 특별한 인연이 있다. 지난 8일 tvN ‘수미네 반찬’에 출연해 듀엣곡을 부르며 서로를 아빠와 딸로 불렀기 때문이다.

송해 씨는 “내게 숨겨놓은 딸이 있다. 바로 유지나 씨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유지나 씨가 세상을 떠나신 아버님을 그리며 꼭 부르고 싶은 노래가 있는데 아버지가 세상에 계시지 않았다.

아버지를 그리워하던 유지나 씨가 듀엣곡 상대로 송해 씨를 데리고 온 것이었다. 아버지가 47세에 요절하셨던 유지나 씨. 송해 씨는 유지나 씨 아버지가 6남매 중 막내딸을 얼마나 사랑했겠냐고 밝혀 지인들의 눈시울을 붉혔다.

경기도 수원시 경수대로에 거주하는 마술사 유상욱(27) 씨는 ‘비둘기’를 열창했다. 특별히 마술까지 선보인 상욱 씨는 청중들에게 큰 환호를 받았다.

경기도 수원시/대평로 수원시에 거주하고 있는 남궁영숙(60) 씨는 제13대 혜경궁 홍씨로 밝혀 눈길을 끌었다. 남궁영숙 씨는 유네스코에 지정된 세계문화유산 수원화성과 수원 화성행궁 등을 소개했다.

특별히 정조대왕이 즐겨 먹었다는 수원 갈비를 마련했고 통닭까지 준비해 송해 씨와 스태프들이 즐겁게 시식했다. 송해 씨는 수원의 유명한 통닭을 먹고 꼬끼오 소리를 내면서 큰 웃음을 줬다.

올해는 수원시가 시로 승격한 지 70주년을 맞아 수원화성 문화제와 정조대왕 능행차 등 다양한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남궁영숙 씨는 ‘섬마을 선생님’을 열창하며 큰 환호를 받았다.

경기도 수원시 삼성로의 스피닝 강사 송대섭(36) 씨 외 4명은 직접 스피닝 자전거를 마련해 눈길을 끌었다. ‘한잔해’를 열창한 대섭 씨 외 4명은 즐거운 율동을 펼쳐 큰 박수를 받았다.

열창을 끝낸 이들은 스피닝 자전거를 활용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큰 환호를 받았다. 물구나무서기 등 아슬아슬한 공연이었다. 송해 씨 역시 입을 다물지 못 할 정도였다.

두 번째 무대는 미스트롯에 출연하면서 인지도를 쌓고 있는 설하수(나이 22세) 씨가 장식했다. ‘주거니 받거니’를 깔끔하게 열창한 설하수 씨는 귀요미 율동까지 선보여 큰 박수를 받았다.

KBS1 ‘전국노래자랑’ 방송 캡처
KBS1 ‘전국노래자랑’ 방송 캡처

앞서 첫 번째 무대는 전국노래자랑 출신 가수 박상철(나이 만 50세) 씨가 장식했다. ‘항구의 남자’로 일약 스타덤에 오른 그는 각종 예능에도 출연하며 이름을 알리고 있다.

박상철 씨는 ‘무조건’, ‘자옥아’, ‘황진이’ 등 다수의 히트곡도 남겼다. 최근의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불우한 가정사를 극복했던 이야기도 들려줘 눈길을 끌었다.

세 번째 무대는 장구의 신으로 불리는 박서진(나이 25세) 씨가 장식했다. ‘사랑할 나이’를 열창한 박서진 씨는 우리 전통 악기 장구와 속도감 있는 트로트를 선보여 화제를 낳고 있다.

신나는 춤과 노래를 선보인 그는 장흥 물축제 초대 가수로도 등장해 화제도 낳았다. 얼굴을 정확히 알 수 없는 선글라스는 그의 트레이드 마크 중 하나다.

KBS1 ‘전국노래자랑’은 매주 일요일 낮 12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가수'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장원경 2022-01-01 08:51:19
박서진 22년 임인년 가수님의 빛나는 한해가 되시길 소망합니다
매력부자 흥부자 서진님 무대는 언제 보아도 힐링이 됩니다

장원경 2022-01-01 08:52:31
박서진 힘내라인생
꽃이핍니다
아버지의바다
흥해라
모두 대박나세요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