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서프라이즈’ 덫, 조디악 킬러를 잡기 위해 영화를 만들어… ‘어떤 결혼식’ ‘자살 특공대’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 ‘작업의 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서프라이즈’에서는  ‘어떤 결혼식’, ‘자살 특공대’,  ‘덫’,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 ‘작업의 신’이 나왔다.  

4일 MBC에서 방송된 ‘서프라이즈-875회’ 익스트림 서프라이즈에서 ‘어떤 결혼식’을 소개했다.

 

MBC‘서프라이즈’방송캡처
MBC‘서프라이즈’방송캡처

 

1990년대 미국, 많은 사람들의 축복 속에서 두 남녀의 결혼식이 치러지고 그때 한 발의 총성이 울려 퍼졌다.

뜻밖에도 하객들에게 총을 겨눈 사람들은 결혼식 중이던 신랑과 신부였다. 

그때 경찰들이 들이닥쳤고 경찰들이 체포한 사람은 신랑, 신부가 아닌 하객들이었다.

데비와 대니는 마약사범들에게 접근해서 신뢰를 얻고 결혼식을 준비하면서 그들을 하객으로 초대했다.

게다가 하객들에게 큰 마약이 들어온다고 거짓말을 해서 초대를 하고 40명 이상의 마약사범을 일망 타진했다.

두 번째 이야기로는 ‘자살 특공대’를 소개했다.

2차 세계대전이 한창이던 1943년, 미국에는 한 특수 부대가 있었다.

그들은 폭탄을 등에 짊어지고 4000피트 상공에서 낙하해 적진으로 침투를 했다.

놀랍게도 그들은 적과 함께 장렬히 전사하는 자살 특공대였다.

미국은 일본의 자살특공대(가미가재)에 대응할 특공대를 만들어야겠다고 생각했다.

바로 그들은 적과 함께 정렬히 전사하는 자살 특공대였다. 

미국 역사상 기상천외한 작전은 라이틀 아담스라는 치과의사가 낸 아이디어였는데 어느날 칼스배드 동굴에서 40만 마리의 박쥐들을 보고 아이디어를 생각해 냈다.

바로 밤에도 잠을 자지 않고 목조건물에 거꾸로 매달려 있는 박쥐의 몸에 폭탄을 싣고 내 보내 일본을 불바다로 만들 계획인 것이다. 

하지만 박쥐는 훈련시키기가 어려웠고 도망을 간 폭탄을 단 박쥐가 폭발해서 전투기 격납고와 장군의 차량이 전소되는 일이 있었다. 

이후 일본에 원자폭탄을 투하하기로 한 '맨허튼 프로젝트'가 승인이 되면서 박쥐 폭탄작전 계획은 무산됐다. 

세 번째 이야기로 ‘덫’을 소개했다.

1971년 미국, 극장에서 한 편의 영화가 상영되고 있었는데 뜻밖에도 이 영화는 누군가를 잡기 위한 덫이었다.

이 영화를 만든 사람은 35살의 피자가게를 운영하던 톰으로 골든게이트 극장을 찾아와서 영화를 일주일 간 상영해 달라고 요구했다.

영화는 '더 조디악'으로 톰이 직접 감독한 영화인데 내용은 당시 악명 높은 연쇄 살인마 조디악 킬러가 37명을 살해한 내용이었다.

톰은 파자가게 한창 잘되고 있을 무렵 조디악 사건이 발생하고 외진 곳에 위치한 가게에 사람들의 발길이 뜸해졌다.

톰은 결국 가게문을 닫게 되고 억울했던 나머지 자신이 직접 조디악 킬러를 잡기로 결심했다.

그는 살인마의 살해 행동을 똑같이 설정해서 만든 영화에 조디악 킬러가 직접 영화관에 오지 않을까하는 생각으로 전 재산을 털어서 영화를 만든 것이다.

톰은 극장 화장실에서 조디악과 똑같은 인상의 남자를 만났지만 쓰러졌고 경품 카드 중 '나 조디악 여기 왔었다'라는 글귀를 발견했다.

이후 조디악 살인은 멈추게 됐고 톰은 지금까지도 자신이 본 사람이 조디악킬러가 확실하다고 회자했다. 

서프라이즈 X에서는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를 소개했다.

1994년 독일, 어느 날 한 노인이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

그는 한 때 금발의 맹독(Blonde Poison)이라 불리던 여인 스텔라 큐블러(스텔라 고드슈라흐)였다.

유대인 지하시설을 전전하던 여인의 파란 만장한 삶이 소개됐다. 

스텔라는 히틀러가 순수 아리아 혈통을 제외하고는 철저히 배격하는 '제국 시민법'을 시행해서 스텔라와 가족들을 수용소로 잡아갔다. 

스텔라 큐블러는 부모가 수용소에서 죽게 되고 독일 비밀 경찰 게슈타포에 모진 고문을 당한 후 '금발의 맹독'으로 변신하고 유태인 정보를 밀고하는 그리퍼가 되어 3000여명을 죽음에 이르게 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 '언빌리버블 스토리'에서는 ‘작업의 신’으로 중국의 특별한 작업의 신에 대한 이야기를 소개했다.

MBC에서 방송된‘신비한 TV 서프라이즈’는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