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다이어트 탁월’ 새싹귀리분말, 먹는법부터 효능-부작용은?…13kg 감량한 여성의 다이어트 비법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다이어트에 탁월한 슈퍼푸드 ‘새싹귀리분말’의 효능과 부작용부터 먹는방법까지 누리꾼의 관심이 쏠렸다.

‘새싹귀리’는 귀리가 발아해 10cm 정도 자란 것이다. 베타글루칸이 다량 함유돼 면역력을 강화하고 체지방을 분해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 때문에 하루 3g씩 섭취하는 것만으로도 체내 콜레스테롤 수치가 최소 23% 감소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무엇보다 새싹 귀리가 다이어트 식품으로서 갖는 가장 큰 효능은 독소 배출 효과이다. 

새싹 귀리는 몸 속 독소를 배출하는 효과를 가진 베타글루칸이 풍부해 다이어트 효능이 우수한 것으로 밝혀졌다. 

새싹귀리분말가루 / MBN
새싹귀리분말가루 / MBN ‘천기누설’ 방송캡처

하지만 새싹귀리분말 과다 섭취 시 복부팽만 등 부작용이 생길 수 있다. 또한 새싹귀리분말의 효능이 함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MBN ‘천기누설’에서는 새싹 귀리 분말로 13kg를 감량한 한 여성의 사연이 전파를 탔다.

이 여성은 "체중을 감량하는 데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한 것은 ‘새싹 귀리’와 ‘청포도’였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다이어트에 성공한 출연자는 새싹 귀리 가루 2티스푼과 청포도 10여 알을 믹서기에 넣고 하루 한 번 음료처럼 마셔 체내에 있는 나트륨과 지방을 배출, 체중을 감량했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