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4남매 아빠’ 오대환, 아내에게 고마움 전해 “수입이 없어…첫째-둘째-셋째 만삭 때까지 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 출연한 오대환이 과거 한 예능에서 솔직한 입담으로 예능치트키의 면모를 드러냈다.

과거 SBS ‘가로채!널’ 강호동과 양세형의 채널에서 배우 오대환이 출연했다.

4남매 아빠이자 배우 오대환은 아내에 대한 고마움과 안타까움을 드러냈다. 

오대환은 “제가 수입이 없다 보니까 아내가 첫째, 둘째, 셋째 만삭 때까지 일을 했다. 지금은 어린이집 선생님으로 일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가혹한 것 같은데 현실을 살다 보면 어쩔 수 없는 것 같다”라며 “(배우라는 직업이) 안정된 직장은 아니지 않냐. 그러다보니 항상 불안감이 있다”라고 털어놨다.

오대환 아내 이야기 / SBS 방송캡처
오대환 아내 이야기 / SBS 방송캡처

오대환은 12년 동안 장모님과 함께 살다 최근에서야 분가를 하게 됐다며 처가살이에 대한 이야기를 털어놨다. 

그는 “처음에 빨리 허물없이 지내고 싶어서 어렵지만 다가가기 위해 하루 이야기, 공연 에피소드 등에 대해 떠들었다”고 이야기했다. 

그러나 장모님은 “’오서방이 조금 가벼운 것 같다’고 말씀하셨다”는 ‘웃픈’ 사연을 전했다. 이어 그는 쉽지 않은 장서 사이에 대한 이야기와 그 사이에서 중심을 잡아준 아내에게 고마움을 드러냈다.

오대환은 배우 김희선과 연예계 절친이라며 친분을 자랑했다. 양세형은 김희선과의 전화 연결이 가능하냐고 물었고, 이에 오대환은 망설임 없이 김희선에게 전화를 걸어 두 MC를 놀라게 했다. 

김희선-오대환 / SBS 캡처
김희선-오대환 / SBS 캡처

두 사람은 통화 내내 티격태격하며 절친한 사이임을 증명했다. “운동은 싫어하는데 ‘막강해짐’은 나갈 수 있을 것 같다. 다음 주라도 나갈 수 있다”며 시원시원한 모습을 보인 김희선은 “대환이 끝까지 잘 챙겨주시고 너무 괴롭히지 말아 달라”라며 오대환을 세심하게 챙기기도 했다.

오대환은 배우의 길을 포기할 생각도 했다고 밝혔다.

당시 오대환은 “섭외가 안 들어오면 수입이 하나도 없던 시기였다”라며 “아내에게 택시나 대리운전을 해보겠다고 말한 적이 있다”라고 했다. 

그러나 아내는 “이왕 연기 시작한 거 조금만 더 해보자. 일단 해보고 다시 생각해보자. 당신 재능이 있는데 너무 아깝다”라고 했다며 자신을 믿어준 아내에 대한 고마움을 표현했다. 

강호동 역시 “(아내 분이) 오대환이라는 큰 사람을 만드는데 어마어마한 큰 역할을 했다고 본다. 보이지 않는 아내의 힘인 것 같다”라고 했고, 오대환은 “어떻게 보면 아내가 살려준거다. 너무 고맙다”라며 진심 어린 마음을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