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왓쳐 (WATCHER)’ 서강준, 김주연이 안길강 살해되기 전날 만났다에…박주희-김현주 찾지만 ‘실종’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WATCHER(왓쳐)’에서 서강준이 박주희와 함게 시신으로 발견된 백성철의 동생 김주연을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3일 방송하는 OCN 드라마 ‘WATCHER(왓쳐)-9회’에서는 영군(서강준)은 아버지 김재명(안길강)의 죽음으로 충격을 받았다.

 

OCN ‘WATCHER(왓쳐)’ 방송캡처
OCN ‘WATCHER(왓쳐)’ 방송캡처

 

서강준은 장례식장에 온 치광(한석규)을 안길강의 살해범으로 의심했고 “팀장님 보니까 알겠다. 내가 아버지 죽인 범인 찾아내고 체포할 거다”라고 싸늘한 표정으로 말했다. 

그러자 한석규는 서강준에게 “나도 네 아버지 왜 누가 죽었는지 알아낼 거다”라고 답했다.  

또 서강준은 사건을 밤새 조사하다 잠이들고 이른 새벽, 시신으로 발견된 백성철의 동생 백송이(김주연)의 전화를 받게됐다.

백송이(김주연)는 서강준에게 “김재명(안길강)이 죽기 전에 나를 만나러 왔었다. 무언가 맡겼는데 내가 가지고 있으면 안되는 물건인 것 같으니 돌려주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서강준은 백송이의 집으로 갔고 수연(박주희)에게 도움을 요청했고 태주(김현주)가 와서 김주연의 집 문을 열고 들어갔지만 실종된 모습을 보이면서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한편, 비극적인 사건으로 인해 인생이 무너진 세 남녀가 경찰 내부 비리조사팀이 되어 권력의 실체를 파헤치는 심리스릴러 드라마이다. 

‘WATCHER(왓쳐)’는 몇부작인지 궁금한 가운데 16부작으로 인물관계도는 다음과 같다. 

 

OCN ‘WATCHER(왓쳐)’ 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캡처
OCN ‘WATCHER(왓쳐)’ 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캡처

 

OCN 드라마 ‘WATCHER(왓쳐)’ 는 매주 토,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