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의사요한’ 신동미, 이규형에게 김혜은 남편 전노민 의식불명 지성과 존엄사의 연결 의심 (2)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9.08.03 22:4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의사요한’에서는 심동미가 이규형을 만나서 전노민의 의식불명과 지성의 존엄사의 연결을 의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3일 방송된 sbs 드라마 ‘의사요한’에서 요한(지성)을 만나고 돌아가는 석기(이규형)은 은정(신동미)와 만나게 됐다.

 

sbs방송‘의사요한’방송캡처
sbs방송‘의사요한’방송캡처

 

은정(신동미)는 석기(이규형)에게 요한(지성)이 있는 병원 원장 태경(김혜은)의 남편 이수(전노민)가 의식불명 상태로 있다는 것을 말했다.

전노민은 과거 딸 시영(이세영)과 3년 전 암벽등반 중 추락사고를 당해 의식불명이 된 상황이었다. 

추락사고 당시 코드블루 상태로 전노민의 치료를 멈춰달라고 요구했지만 살아있다는 것 자체에 의미를 둔 미래(정민아)는 최선을 다해 아빠를 살렸다.

이에 신동미는 김혜은이 지성을 병원으로 데려 온 이유가 전노민의 안락사를 맡기려고 하는게 아닌지 의심을 했다. 

‘의사요한’은 데뷔 이후 첫 의사 캐릭터에 도전하는 강시영역의 이세영(나이 28세)은 마취통증의학과 의사 역을 맡게 되고 차요한으로 인해 성장해나가는 의사의 모습을 담아냈다. 

이어 법에 반하는 어떤 타협도, 어떤 예외 적용도 하지 않는 원칙 주의자 검사 손석기 역 지성(나이 43세)과 팽팽한 대립을 형성하게 된다.

금요일 토요일 드라마 ‘의사요한’ 은 통증의학과 의사들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메디컬 드라마이다.

또 ‘의사요한’은 몇부작인지 시청자들에게 궁금한 가운데 32부작으로 인물관계도는 다음과 같다. 

 

sbs방송‘의사요한’ 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캡처
sbs방송‘의사요한’ 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캡처

 

SBS 드라마 ‘의사요한’은 금요일, 토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