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설경구-이정진-오달수 주연의 액션 활극 ‘해결사’, 영화 채널 통해 방송중

  • 송오정 기자
  • 승인 2019.08.03 21:4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오정 기자] 영화 ‘해결사’가 영화 채널에서 방송되며 재조명 받고 있다.

3일 영화채널 슈퍼액션에서 영화 ‘해결사’가 방송되며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해결사’는 2010년 9월 개봉된 액션 스릴러 영화로, 영화 ‘해운대’의 권혁재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영화다.

‘해결사’는 한 때 잘나가던 전직 형사이자 지금은 흥신소를 운영하는 강태식(설경구 분)이 평범한 의뢰라고 생각하고 급습한 불륜 현장에 한 여자가 죽어 있는 모습을 목격한다. 꼼짝없이 범인으로 몰리게 된 그 때, 걸려오는 전화 한 통을 받고 살인 누명을 벗으려면 누군가를 납치하라는 놈의 지시를 받는다. 

영화 ‘해결사’ 스틸컷
영화 ‘해결사’ 스틸컷

숨 돌릴 틈 없이 시작된 경찰의 추격과 자신의 일거수일투족은 물론, 과거 사연, 그리고 주변 인물까지 장악하고 있는 놈의 감시와 도청에 시달리는 주인공은 납치해야 하는 인물이 전국을 떠들썩하게 할 중요한 사건의 키를 쥐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영화는 이런 상황에 놓인 설경구가 자신을 조종하려는 놈과 실체를 알 수 없는 배후에 맞서 폭풍 같은 반격을 시작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영화는 배우 설경구 이외에도 이정진, 오달수, 주진모, 이성민 등의 국내 내로라하는 배우들의 총집합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

한편 영화 ‘해결사’는 금일(3일) 오후 8시 10분부터 10시 10분까지 채널 슈퍼액션에서 방송되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