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쇼미더머니8’ 윤훼이, 논란에도 SNS서 핫(Hot) 스타 면모…“매드클라운 위해라도 3차때는 잘하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쇼미더머니8’ 윤훼이가 SNS를 통해 모습을 드러냈다.

지난 2일 윤훼이는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H.O.T”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그는 핑크색 트레이닝 복과 복근이 드러나는 짧은 상의를 입고 어두운 밤하늘에도 핫스타의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팬들은 “누나 3차 때 진짜 제대로 보여주자. 내가 위더플럭의 여왕이라는걸”, “힘내 누나 월클(월드클래스) 되려면 힘내야해”, “개인적으로 실력 인정하는 래퍼이긴한데, 이거 감당은 해야된다고 생각한다. 다른 래퍼들은 안절었으니까(가사 틀리지 않았으니까). 매드클라운 형님 위해서라도 3차 찢어야된다”는 등의 답글로 반응을 보였다.

윤훼이 인스타그램
윤훼이 인스타그램

지난 2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 8’에서 윤훼이는 2차 예선 무대에 대한 관심이 하늘을 찌를 듯 했지만, 가사를 거의 통째로 ‘저는’ 바람에 10초 정도만 랩을 선보였을 뿐 제대로 된 무대를 보여주지 못했다. 그래서 FAIL을 7개나 받으면서 탈락 위기에 놓였으나, 매드클라운의 선택으로 인해 가까스로 합격하며 논란이 붉어졌다.

매드클라운은 이를 놓고 ‘가능성을 보고 합격시켜줬다’고 이야기했으나, 참가자들 뿐 아니라 프로듀서 사이에서도 논란이 있었다. 가사를 실수한 것 때문에 다시 기회를 요구했으나 이마저도 제대로 소화하지 못했기 때문. 매드클라운의 합격 판정도 앞선 2차 평가와는 대치되는 행동이었기 때문에 공감을 사지 못하고 있다.

1995년생으로 만 24세인 윤훼이(본명 양윤화)는 포틀랜드주립대학교 국제학과 출신의 상당한 수재로, 2015년 20살의 나이에 디지털 싱글 ‘Fatal Love’를 발매하면서 래퍼로 데뷔했다. 그의 소속사는 스윙스와 기리보이가 인수한 위더플럭(WEDAPLUGG) 레코즈며, 기리보이, 스윙스, 릴타치, 세우, 존오버와 같은 소속사다.지금까지 디지털 싱글 5개를 공개했으며, 지난해 발매된 ‘119 REMIX’에 참여한 51명의 래퍼 중 하나다.

한편, ‘쇼미더머니8’은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