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즈원(IZ*ONE) 예나, 틀려도 침착하게…‘핑거나라 댄스공주’ 에이스다운 면모

  • 송오정 기자
  • 승인 2019.08.03 20:3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오정 기자] ‘놀라운토요일-호구들의 감빵생활’ 예나가 ‘핑거나라 댄스공주’ 코너에서 에이스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3일 방송된 tvN ‘호구들의 감빵생활’ 21화에서 그룹 있지(ITZY)가 출연했다. 아이즈원의 멤버 예나가 있지와 함께 침착한 모습으로 노래에 성공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 날 방송 ‘핑거나라 댄스공주’코너에서 아이즈원 예나는 알이에프(R.ef)의 ‘이별공식’을 열창했다. 예나가 태어나기도 전에 발매된 노래라 음정을 살짝 실수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맡은 부분을 침착하게 성공해내 팀의 승리를 거머쥐었다.

아이즈원(IZ*ONE) 최예나 / tvN ‘호구들의 감빵생활’ 방송 캡처
아이즈원(IZ*ONE) 최예나 / tvN ‘호구들의 감빵생활’ 방송 캡처

‘호구들의 감빵생활’에 고정출연 중인 아이즈원 예나는 1999년생으로 올해 나이 21세다. 그는 ‘프로듀스 48’을 통해 귀여운 비주얼과 대비되는 특유의 매력을 선보이며 아이즈원으로 데뷔했다.

아이즈원은 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으로 이루져있으며 계약기간은 2년 6개월로 알려져있다. 지난 2018년 앨범 ‘COLOR*IZ’로 화려한 데뷔의 서막을 올린 아이즈원은 타이틀곡인 ‘라비앙로즈’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들은 그해 신인상 5관왕을 휩쓸며 괴물 신인으로서의 면모를 뽐냈다.

이후 지난달 1일 ‘하트아이즈(HEART*IZ)’로 컴백해 활발한 활동을 펼친 아이즈원은 현재 공식 활동을 마무리 한 상태다.

예나의 예능감을 볼 수 있는 tvN ‘놀라운 토요일-호구들의 감빵생활’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5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