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샤이니(SHINee) 태민, SNS 개설에 키 “팔로잉0 안 멋져요”…‘현실 형제’ 같은 대화 화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라라 기자) 샤이니(SHINee) 태민과 키가 현실 형제 같은 장난스러운 대화로 화제를 모았다.

지난 7월 18일 자신의 생일에 인스타그램을 개설한 태민은 일상 사진을 올리며 팬들과 소통했다. 

특히 그는 긴 다리를 뽐내는 전신사진부터 안무 영상, 메이크업과 헤어를 받지 않은 일상 모습까지 공개해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그는 자연스러운 상태임에도 변함없는 잘생긴 미모를 과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태민 인스타그램
태민 인스타그램

그러나 같은 그룹 멤버 키가 볼 때는 부족한 면이 있었던 것 같다. 키는 태민의 사진마다 “#셀카 #이게최선? #소통해요 #필터안써요” “#이게최선? #지우자 #필터좀” “#소통해요 #맞팔해요 #일상사진이나더올려줘요 #팔로잉0인거별로안멋있어요 #부질없어요 #맞팔하세요 #5초줄게요” 등 해시태그로 댓글을 달아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태민은 “어떻게 하는 건지 모르게써”라는 답 댓글을 달았고 키의 요청대로 그를 팔로우했다. 현재 태민의 유일한 팔로우는 키인 상태다. 

두 사람의 언쟁 아닌 언쟁을 본 팬들은 “왜 이렇게 귀여워” “귀엽고 웃김” “동생 생각해주는 거 형뿐이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태민 인스타그램
태민 인스타그램

93년생으로 올해 나이 27세인 태민은 2008년 샤이니의 멤버로 데뷔해 ‘누난 너무 예뻐’ ‘산소같은 너’ ‘링딩동’ ‘루시퍼’ ‘셜록’ ‘view’ 등 발표하는 곡마다 사랑을 받았다.

또한 2014년 샤이니 중에서 첫 솔로 앨범을 내며 홀로서기도 성공적으로 치렀다. ‘괴도’ ‘WANT’ ‘MOVE’ 등 독보적인 분위기와 콘셉트로 솔로가수로 입지를 탄탄히 다지고 있다. 현재 태민은 일본 두 번째 솔로 아레나 투어를 진행 중이다. 

또한 2일 소속사 SM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샤이니 태민은 엑소 카이-백현. NCT 태용-마크, 웨이션V 루카스-텐과 함께 새 보이그룹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