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뮤직뱅크’ Y군, 그는 누구?…‘구라형’ 무대에 얼굴 다 가린 채 등장 “존경해 구라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신비주의 가수 Y군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그가 누구인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2일 오후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는 가수 Y군이 출연해 ‘구라형’으로 무대를 꾸몄다.

이날 선글라스와 모자, 마스크 등으로 얼굴을 가린 Y군은 스웨그 넘치는 안무와 래핑으로 무대를 장악하는 가하면, ‘존경해 구라형’ 등의 가사를 통해 개그맨 김구라에 대한 존경도 표현했다.

특히 ‘뮤직뱅크’ 방송 후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진입한 Y군은 지난 7월 6일 ‘음악중심’ 방송 후에도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등극한 바 있어 폭발적인 관심도 입증하고 있다.

Y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Y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김구라를 찬양하는 가사로 가득한 ‘구라형’은 이미지와 달리 실제로는 엄청 후배들을 잘 챙기는 인간적인 김구라의 연예계 참모습을 알리는 곡이다.  y군은 모자와 마스크, 선글라스로 정체를 꼭꼭 숨긴 채 김구라를 연신 찬양하는 가사를 랩핑으로 쏟아냈다. 

그는 무명의 시기를 이겨낸 김구라에게 존경을 표하며 정상에서 후배들에게 기회를 주는 김구라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음악중심’ 당시 특별출연한 김구라 “야 지금 너 뭐하는거야. 뭘 존경해. 남들이 욕해. 누가 보면 내가 시켜서 하는 줄 알아. 이런 건 상의하고 해”라는 말과 함께 등장했다.

KBS2 ‘뮤직뱅크’ 캡처, Y군엔터테인먼트
KBS2 ‘뮤직뱅크’ 방송 캡처, Y군엔터테인먼트

이어 김구라는 멈추지 않고 “얼굴 까면 아무도 모르는데 무슨 신비주의냐”며 "이런 시간에 개그를 짜. 랩을 하려면 배워서 해. 그리라도 붙여줄까?”라고 핀잔를 던졌다. 이후 그는 “성원아 이거 되니?”라고 마무리 지어 웃음을 안겼다.

이날 Y군은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신관공개홀에서 ‘뮤직뱅크 리허설’에서 김구라 닮은꼴 남성과 함께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외에도 Y군은 신곡 ‘Who's that man?'을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했다. 노래의 가사에는 Y군의 정체에 대한 힌트와 Y군의 SNS 계정이 담겨있다.

Y군은 Y군의 정체를 맞춘 정답자 중 상품으로 보라카이 항공권을 증정하는 이색적인 기획으로 다시 한 번 이슈몰이에 나서며 대중을 만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