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위대한 쇼’ 송승헌, 이선빈과 촬영장 근황 공개 ‘벌써부터 기대되는 케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위대한 쇼’ 송승헌이 이선빈과 함께한 촬영장 일상을 공개했다.

1일 송승헌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8월26일 만나요! #위대한쇼 #이선빈 #송승헌 #tvn”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송승헌은 검은 수트차림으로 검정색 우산을 들고 있다. 그의 등에 기대 브이 포즈를 하고 있는 이선빈의 모습에 시선이 쏠리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방송이 빨라지고 여름에 만날 수 있네요” “너무 너무 기다려져요 위대한쇼 화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송승헌 인스타그램
송승헌 인스타그램

송승헌과 이선빈이 출연하는 드라마 ‘위대한 쇼’는 전 국회의원 위대한이 국회 재입성을 위해 문제투성이 사남매를 가족으로 받아들이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앞서 ‘유령을 잡아라’의 후속작으로 방영 예정이었던 ‘위대한 쇼’는 편성이 변경되며 오는 26일 만나볼 수 있게됐다. 

tvN 측은 다수의 매체를 통해 “'유령을 잡아라'가 안정적 프로덕션과 작품 완성도를 위해 편성 조정을 고려 중 100% 사전 제작을 목표로 진행 중이던 '위대한 쇼'와 편성을 변경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극 중 송승헌은 극중 전직 국회의원이며 속물 정치인 위대한을 연기할 예정이다. 위대한은  20대 총선에서 지역구에 출마했다 낙선한 인물로 스타 정치인이 될 자질이 넘치는 인물. 

이번 ‘위대한 쇼’는 지난해 방영됐던 OCN '플레이어'에 이은 송승헌의 차기작으로 알려져 더욱 시선을 모으고 있다. 

‘위대한 쇼’는 송승헌과 이선빈 이외에도 임주환, 노정의, 박하나, 손병호, 정준원 등의 배우들이 출연해 명품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