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마리텔 V2’ 여에스더, ‘뚱혜걸’ 문세윤과 이너뷰티 식품 소개…“지성-건성 피부에 알맞은 이너푸드는?”

  • 이창규 기자
  • 승인 2019.08.02 16:0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창규 기자] ‘마리텔 V2’ 여에스더가 이너 뷰티에 좋은 이너 푸드를 소개해 눈길을 끈다.

지난 26일 방송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마리텔 시즌2) 여에스더의 ‘이너뷰티 교실’서는 ‘속까지 꽉 찬 뷰티’라는 제목으로 방송이 진행됐다. 게스트로는 남편인 홍혜걸 대신 ‘뚱혜걸’ 문세윤이 등장했다.

방송 시작 직후부터 바뀐 파트너에 대해 만족한 모습을 보여준 여에스더. 때문에 그를 향해 한 트수가 “아쭈구리 너무 사이 좋은 거 아니에요?”라는 댓글을 날리기도. 하지만 여에스더는 ‘dreroica’라는 아이디를 보자마자 “이거 홍혜걸이에요”라고 폭로해 문세윤을 놀라게 했다.

‘마리텔 V2’ 방송 캡처
‘마리텔 V2’ 방송 캡처

실제로 방송이 진행되는 중 지하실에서는 홍혜걸이 채팅으로 생방송에 참여하고 있었다. 이에 아내인 여에스더는 “혜걸씨 기부 좀 하세요”라고 일침을 가했다. 이어서 이너뷰티에 대한 설명을 이어가던 중 ‘제임스홍’이라는 트수가 “좀 잘해봐요”라는 댓글과 함께 도네를 했다. 처음에 기뻐하던 여에스더는 잠시 보더니 “이것도 홍혜걸씨에요”라면서 질색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후 본격적인 방송에 돌입한 여에스더는 지성 피부에 좋은 이너푸드를 소개했다. 첫 번째로 등장한 식품은 감마리놀렌산과 오메가3였다. 소인지 PD를 잠시 게스트로 부른 여에스더는 지루성 피부염이 있다고 소개하며 감마리놀렌산을 먹어야 한다고 말했다. 지성 피부인데도 기름을 먹어야 하는 이유에 대해서는 “나쁜 기름을 씻어내기 위해서는 좋은 기름으로 닦아야 한다”고 명쾌하게 설명했다.

두 번째로는 건성 피부에 좋은 이너푸드가 소개됐다. 그 주인공은 먹는 히알루론산과 히알루론산 팩. 음식을 기대했던 문세윤은 실망했으나, 여에스더는 히알루론산에 대한 소개를 이어갔다. 1g의 히알루론산이 1,000배에 해당하는 수분을 잡아준다고 소개한 그는 이 성분이 소의 안구나 닭의 볏 등에 포함되어있어 일반적인 음식으로는 섭취가 어렵다고 말했다.

셋째딸인 송하영이 등장했을 때에는 마침내 각자의 피부에 맞는 음식이 소개됐다. 송하영은 피부 재생에 도움을 주는 꽃등심, 문세윤은 포화지방이 적은 홍두깨살, 여에스더는 식물성 단백질인 완두콩과 두부, 쌀밥을 먹게 됐다.

한편, 여에스더는 2일 방송에서는 문세윤의 풍성한 모발을 지키기 위한 비법을 공개할 예정이다.

‘마리텔 V2’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