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이비식스(AB6IX) 이대휘, 탈색머리도 잘어울리는 모태 아이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그룹 워너원(WANNA ONE) 출신이자, 그룹 에이비식스(AB6IX)의 이대휘가 SNS서 탈색머리를 선보였다.

지난 1일 에이비식스(AB6IX)의 이대휘는 그룹 공식 계정을 통해 자신의 바뀐 스타일을 팬들에게 공개했다.

인스타그램을에 올라온 사진 두 장은 이대휘의 4컷 사진 2장이었다. 사진 속 이대휘는 탈색한 머리를 하고 있다. 흰색 셔츠를 입은 사진 한 장과 검은색 자켓을 입은 사진 한 장에서 사뭇 다른 분위기가 느껴진다. 이대휘는 팬들을 향해 윙크를 날리고 무표정하지만 시크한 느낌의 표정으로 팬들을 사로 잡고 있다.

에이비식스(AB6IX) 공식 인스타그램
에이비식스(AB6IX) 공식 인스타그램

팬들은 “대휘야 사랑해. 상 받은거 진심으로 축하하고 오늘 무대 진짜 끝내줬어”, “이대휘 진짜 파워 잘생겼다. 무대 다 뿌셨네”, “대휘 무대 완전 레전드에 비주얼도 레전드였어. 늘 사랑하고 응원해”라는 반응을 보였다.

이대휘가 속한 그룹 에이비식스(AB6IX)는 지난 1일 KSPO DOME(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2019 MGMA’에서 넥스트 제너레이션상을 수상했다.

이날 이대휘는 “라이머 대표, 브랜드뮤직 식구들에게 감사하다. 내년이 기대되는 아티스트로서 성장하겠다”라며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대휘는 지난 5월 에이비식스의 첫 번째 미니 앨범 ‘EP 1집 B:COMPLETE’로 데뷔했다. 에이비식스는 워너원(WANNA ONE)출신 박우진, 이대휘와 엠엑스엠(MXM)의 임영민, 김동현과 마지막 새로 영입된 전웅까지 5인으로 구성돼, 데뷔 전부터 많은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최근 이대휘는 에이비식스(AB6IX)로서 지난 13, 14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국내 팬미팅 ‘퍼스트 에비뉴(1ST ABNEW)’를 개최했다. 에이비식스는 이를 시작으로 21일 도쿄, 27일 싱가포르, 8월 10일 태국, 8월 24일 홍콩, 8월 31일 방콕 등지에서 팬미팅 월드 투어를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