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복면가왕 김기사 추정' 아스트로 엠제이(MJ), 오리 닮은 미모 뽐내며 찰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복면가왕 김기사'로 추정되고 있는 아스트로 엠제이(MJ)가 일상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지난 1일 엠제이는 아스트로 트위터에 "울엄마 요리왕♥ 이불밤도 본방사수>< 글쓴이 엠행복 #엄마사랑해 #아로하사랑해 #이불밤 #본방사수"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하며 일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자신과 똑닮은 캐릭터가 그려진 안대를 착용하고 턱 밑에 브이한 손을 갖다댄 채 셀카를 찍고 있다. 특히 오리를 닮은 귀여운 비주얼이 돋보인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나도 사랑해 명준 오빠♥", "너무너무 귀엽다ㅠㅠ엠행복 맨날 행복해야돼ㅠㅠ", "이불밤 벌써 3회할 차례!! 기대 중이에요 ㅋㅋ" 등의 반응을 보였다.

엠제이(MJ) / 아스트로(ASTRO) 트위터
엠제이(MJ) / 아스트로(ASTRO) 트위터

아스트로(ASTRO) 엠제이(MJ)는 올해 나이 26세인 가수로 지난 2016년 2월 아스트로 미니 1집 ‘Spring Up’으로 데뷔했다.

이후 ‘숨가빠’, ‘고백’, ‘All Night(전화해)’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매하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다. 특히 정규 1집 ‘All Light’으로 컴백한 그는 SBS MTV ‘더 쇼’에서 1위를 거두는 쾌거를 이뤘다.

'일단 같이 가', '이세퀴 시즌2', '이불 차는 밤' 등의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아이돌 답지 않은 재치 넘치는 입담을 선보이고 있기도 하다.

'일단 같이 가!' 제작발표회 당시 여행 에피소드를 묻는 질문에 엠제이는 “촬영하면서 원주민 분들이 사는 곳에 가서 먹는 촬영을 한 적 있다. 갑오징어 맛이 나는 음식이 있다고 해서 ‘해산물 종류겠지’하고 기대를 했다”고 전했다. 그는 “그런데 생각과 다르게 코코넛을 썰어서 갖다주셨다. 저는 믿지 않았다. 그런데 멈버 한 명 한 명씩 입에 넣는 순간 ‘오’하고 감탄사를 내뱉었다”고 말했다. 이어 “너무 신기해서 초고추장을 찍어 먹었다. 그런데 진짜 갑오징어 맛이 났다. 무조건 드셔보셨으면 좋겠다. 갑오징어가 드시고 싶으실 때는 코코넛을 드셔보셨으면 좋겠다”고 코코넛을 추천했다.

한편, 엠제이는 '복면가왕'에 출연한 김기사로 추측되고 있는 인물 중 하나다.

지난 28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김기사가 출연해 사모님과 함께 '오빠만 믿어'로 호흡을 맞췄다. 이날 방송에서 우주소녀(WJSN) 엑시와 수빈은 노래를 듣자마자 "누군지 알겠다"고 자신감을 보였고 그룹의 초성을 묻자 "A다"라고 답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아스트로 엠제이를 그의 정체로 예상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