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즈원(IZ*ONE), ‘2019 MGMA’ 2관왕…장원영 “신인상 받던 날 엊그제 같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아이즈원(IZ*ONE)이 ‘2019 MGMA’에서 2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데뷔 2년차 그룹의 놀라운 성과다.

지난 1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KSPO DOME(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는 ‘2019 M2 X 지니뮤직어워드(2019 M2 X GENIE MUSIC AWARDS, 2019 MGMA)’가 열렸다.

‘2019 MGMA’에는 김재환, 마마무(MAMAMOO), 우주소녀(WJSN), 청하,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펜타곤(PENTAGON), 폴킴, 에이비식스(AB6IX), 데이식스(DAY6), 있지(ITZY), 아이즈원(IZ*ONE), 트와이스(TWICE), 이엑스아이디(EXID) 솔지, 산들 등 다양한 가수들이 참석해 무대를 꾸몄다.

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으로 구성된 아이즈원은 ‘2019 MGMA’에서 더 퍼포밍 아티스트 여자 부문(The Performing Artist Female) 상과 더 모스트 파퓰러 아티스트(The Most Popular Artist)상을 수상했다.

‘2019 MGMA’ 방송 캡처
‘2019 MGMA’ 방송 캡처

아이즈원 막내 장원영은 멤버들을 대표해 “작년에 데뷔해서 신인상을 받던 날이 엊그제 같은데 어느덧 퍼포먼스 상을 받게 돼 영광스럽다”고 소감을 전했고, 김채원은 “저희가 빛날 수 있게 도와주신 회사 식구들께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리더 권은비는 “사랑하는 위즈원(아이즈원 팬클럽명) 분들 많이 믿고 기다려주셔서 감사하다. 더 좋은 앨범으로 보답하겠다”며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또한 2관왕 등극이 확정된 후에는 “상을 두 개나 받을 거라고는 상상도 못했다. 얼마 전 단독 콘서트로 아시아투어를 했다. 많은 것들을 배우고 경험할 수 있게 해준 위즈원 감사드린다”며 “전 세계 위즈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열심히 하는 아이즈원이 되겠다”고 추가 소감을 말했다.

2관왕을 수상한 아이즈원은 이날 시상식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 타이틀곡 ‘비올레타’와 수록곡 ‘하이라이트(Highlight)’ 무대를 선보였다. 신비로운 느낌을 물씬 풍기는 블루톤과 퍼플톤의 의상으로 무대에 오른 아이즈원은 큰 무대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며 한층 더 화려하고 풍성한 퍼포먼스를 꾸몄다.

아이즈원은 지난해 ‘2018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AAA)’ 가수부문 신인상을 시작으로 ‘2018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MAMA)’ 여자 신인상, 뉴 아시안 아티스트상, 올해 ‘제33회 골든디스크 어워즈’ 음반부문 신인상, ‘제28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신인상, ‘제8회 가온차트 뮤직어워즈’ 오프라인앨범부문 신인상까지 신인상 5관왕을 달성한 바 있다.

지난 6월 서울을 시작으로  태국, 대만, 홍콩 등에서 첫 번째 단독 콘서트 ‘아이즈 온 미(EYES ON ME)’를 개최한 아이즈원은 오는 21일부터 일본 4개 도시에서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