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일진에게 찍혔을 때' 김소연, 웹툰 여주인공 같은 드라마틱 한 미모…'원작은 게임'

  • 배지윤 기자
  • 승인 2019.08.02 09:5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에 '일진에게 찍혔을때'에 류설 역으로 출연 중인 김소연이 눈길을 끈다.

지난 23일 VAST엔터테인먼트 블로그에는 '예측불가 매력뿜뿜 소연이에게 꽂혔을 때!'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글과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붉은 스트라이프 티 위에 교복을 걸처 입고 매력적인 비주얼을 뽐내고 있는 김소연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극 중 역할인 류설에 완벽 빙의한 매력적인 분위기가 돋보인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진짜 예뻐요♥", "써니 닮았네요ㅎㅎ", "궁금X200"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소연 / VAST엔터테인먼트 블로그
김소연 / VAST엔터테인먼트 블로그

김소연은 지난해 웹드라마 '우리가 잠들지 못하는 이유'에서 박주현으로 분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다수의 뮤직비디오와 광고에 출연한 그는 최근 '일진에게 찍혔을 때'에서 다시 연기의 꿈을 펼치고 있다.

'일진에게 찍혔을 때'는 교내 최고의 '문제적 학생들'이라고 불리지만 알고 보면 평범한 학생들과 다를 게 없는 아이들, 의도치 않은 실수로 인해 이들과 엮이게 되면서 벌어지는 주인공 연두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는 누적 다운로드 수 200만 이상을 기록한 동명의 연애게임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김소연은 극 중 무리의 홍일점이자 자타 공인 화려한 미모로 주목받는 류설을 연기한다. 김소연 외에도 이은재, 강율, 윤준원, 최찬이 등이 함께 출연 중이다.

‘일진에게 찍혔을 때’는 매주 화, 목 오후 6시 네이버 브이라이브, 유튜브, 페이스북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