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종석 소속사’ 이재균은 누구?…입대 당시 모습 눈길

  • 허지형 기자
  • 승인 2019.08.02 09:4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배우 이재균이 검색어 순위에 올라 궁금증을 자아냈다.

과거 이재균은 이종석 소속사 ‘A Man Project’에 함께 소속되어 있었던 배우로 이종석의 연애설이 불거지면서 그에 대한 관심도 급증했다. 또 이와 함께 2018년 입대 한 그의 모습이 뒤늦게 화제가 되면서 근황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이재균 / 에이맨프로젝트 인스타그램
이재균 / 에이맨프로젝트 인스타그램

지난 2018년 12 에이맨프로젝트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건강하게 잘 다녀오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그의 영상 및 사진들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이재균은 밝게 웃어 보이며 늠름한 모습을 드러냈다.

앞서 이종석이 설립한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 에이맨 프로젝트가 이재균과 전속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재균은 SBS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서 이종석과 인연을 맺었다. 당시 에이맨 프로젝트 김선옥 대표는 "이재균은 흡입력 있는 연기력과 매력적인 마스크를 갖춘 잠재력 있는 배우로 뮤지컬과 연극으로 이미 스타성을 검증받은 연기자"라며 "연기는 물론 다방면에서보다 폭넓은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든든한 조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현재 이재균은 마지끄로 소속사를 옮긴 상태이며 군 복무 중이다. 그는 2011년 뮤지컬 ‘그리스’로 데뷔해서 뮤지컬, 연극, 영화, 방송 등을 넘나드는 활동을 보였다. 연극과 뮤지컬 계에서는 그의 실력을 이미 입증된 바 있으며 ‘히스토리 보이즈’, ‘블라인드’, ‘닥터 지바고’, ‘번지점프를 하다’, ‘여신님이 보고 계셔’, ‘뉴시즈’ 등의 작품 활동을 펼쳤다.

또 ‘보고 싶다’, ‘박화영’, ‘선암 여고 탐정단’, ‘응답하라 1988’, ‘원티드’, ‘당신이 잠든 사이에’, ‘위대한 유혹자’ 등 브라운관을 통해서도 꾸준한 연기 활동을 선보였다. 최근 ‘오늘의 탐정’에 출연해 보여준 섬세한 연기에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기도 했다.

1990년생으로 올해 나이 30세인 이재균은 현재 군 복무 중이다.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보여줄 그에 대한 관심이 주목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