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어벤져스 어셈블 챌린지’와 ‘짐볼 인간’ 유행, 도로로 튀어나는 형체는? “소름!”…전국 공포체험 행사 일정은? ‘생방송 오늘아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생방송 오늘아침’에서 SNS 영상과 이슈가 화제다.

2일 MBC ‘생방송 오늘아침’의 ‘출발 SNS 여행’ 코너에서는 ‘짐볼 인간’ 등 다양한 SNS 이슈를 소개했다.

MBC ‘생방송 오늘아침’ 방송 캡처
MBC ‘생방송 오늘아침’ 방송 캡처

‘짐볼 인간’이라 불리는 대형 풍선 챌린지는 최근 유행하는 ‘인싸놀이’다. 대형 풍선 안에 몸을 넣고 노는 신기한 방식으로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대형 풍선은 펌프로 바람을 짚어 넣으면 사람의 몸을 넣을 수 있을 정도로 커진다.

국내에서는 피서를 간 사람들 사이에 ‘어벤져스 어셈블 챌린지’가 ‘핵인싸놀이’로 유행이다. “어벤져스 어셈블!”은 MCU 속 마블 슈퍼히어로들을 모으는 대사로, 수영장을 비롯한 물가에서 즐기는 놀이로 자리잡는 중이다. 마치 마블 영화의 한 장면을 보는 것 같은 영상의 비밀은 바로 역재생에 있다.

오토바이로 밤 라이딩을 즐기던 한 크리에이터의 영상에 잡힌 정체 모를 형체도 뜨거운 화제를 낳고 있다. 해당 크리에이터가 경상북도 안동을 출발해 영덕으로 밤 라이딩을 즐기던 중, 갑자기 도로로 튀어나온 형체가 그대로 찍혔다. 다가오는 모습이 사람 걷는 것과 비슷해 보이지만 곧장 그곳을 다시 갔을 땐 아무런 흔적이 없어, 사람이냐 귀신이냐에 대한 의견이 분분하다. 이 소름끼치는 장면의 영상은 90만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공포 영상이 소개된 가운데, 다양한 전국 공포체험 행사 소식과 일정도 전해졌다. 한국민속촌은 내달 29일까지 공포체험 ‘귀굴’을 운영 중이다. 대구 국제 호러페스티벌은 11일까지 진행되며, 울산 태화강 대숲납량축제는 오는 14일에 시작돼 17일까지 열린다.

MBC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 오늘아침’는 월요일부터 목요일 아침 8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