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우리 좋은 추억을 많이 만들어요~”…‘올웨이즈2’ 러블리즈를 응원하는 러블리너스의 메시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오늘부터 러블리즈와 러블리너스의 ‘여름나라’가 시작된다.

8월 2~4일까지 총 3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 공원 올림픽 홀에서 개최되는 러블리즈의 단독 콘서트는 ‘올웨이즈(ALWAYZ)2’라는 타이틀로 진행된다.

앞서 러블리즈는 단독 콘서트 ‘겨울 나라의 러블리즈’ 1, 2, 3과 ‘올웨이즈’ 까지 남성 관객층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으며 전 회차 매진을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콘서트를 앞두고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 측은 “더욱 다채로워진 무대 구성과 화려해진 퍼포먼스로 역대급 공연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 중이니 팬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한 바 있다.

아래는 두 번째 여름콘서트를 맞이하는 팬클럽 러블리너스의 축하 메시지

러블리즈 sns
러블리즈 sns

댓관러블이 :
겨울에는 겨울나라의 러블리즈, 여름에는 Alwayz 로 찾아와서 러블리너스는 너무 행복합니다!! 단어의 뜻인 ‘언제나’ '항상' 이라는 말이 러블리즈와 러블리너스가 서로에게 항상 힘이 되어주는 의미인 것 같아서 더욱더 의미가 있네요. 
언제나, 응원합니다. 러블리즈 화이팅!!

박석현 :
믿고 보는 러블리즈 콘서트!!
이번엔 또 어떤 멋진 무대들로 감동을 줄지 기대됩니다♥ 콘서트 준비 화이팅입니다:)

엄대귀 :
일본 팬입니다. 러블리즈는 일본에도 자주 와주고 콘서트도 열어주지만 역시 한국 콘서트가 최고에요! 퀄리티가 완벽해요! 이번 ALWAYZ 2에도 일본 팬들이 많은 참석할거니까 기대해주세요 ㅎㅎ
콘서트 준비 잘하고 이번에도 우리 좋은 추억을 많이 만들어요~
러블리즈 파이팅!

러블리즈 정예인 / 러블리즈 SNS
러블리즈 정예인 / 러블리즈 SNS


김아루 :
Alwayz가 제 인생 첫 콘서트였는데, 그 날의 감동은 진짜 잊을 수가 없어요. 사진으로만, 영상으로만 보던 언니들이 제 눈앞에서 제가 매일 듣던 노래를 부르고 춤을 추는 게 꿈만 같았거든요. 무대에서 반짝반짝 빛나는 러블리즈 언니들 모습은 보고 있는 사람들도 기분이 좋고 힘이 나게 만들어주는 것 같아요 ! 10대의 시작 즈음을 함께했는데 이제 몇 달만 지나면 고등학교에 입학하게 되네요 ㅎㅎ 요즘 학업에 많이 지치는데 이번 콘서트로 재충전할게요 얼른 만나요 보고 싶어요 ♡


유지영 :
딸아이가 너무나도 사랑하는 러블리즈 콘서트 엄마인저도 기대가 많이 되네요~~이번 콘서트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다려진답니다. 콘서트 준비도 좋지만 건강관리 잘하셔서 멋진 콘서트 보여주세요~~


이승열 :
항상 기대 이상을 보여주는 러블리즈 콘서트!!
올 여름도 잘 부탁해요~

러블리즈 SNS
러블리즈 서지수 / 러블리즈 SNS


평범한사람 :
러블리즈의 콘서트가 있어야만 비로소 여름이구나, 겨울이구나를 느끼는거 같아요!
겨울에도, 여름에도, 겨울나라 뿐 아니라 Alwayz 함께 할 겁니다!
무엇을 해도 좋으니 우리만 믿고 즐겁고 행복하게 놀아줘요!
사랑합니다 러블리즈!

러블리즈 SNS
러블리즈 베이비소울 / 러블리즈 SNS


Lovelyz_Forever :
이번 8월에 열리는 올웨이즈 2! 늦은 입덕으로 올웨이즈 1에 가지 못해 여름콘은 이번이 처음이라 더욱더 기대되네요!
아직 2달 남짓 남았지만 벌써 콘서트까지의 하루하루가 설레고 두근두근합니다ㅎ
콘서트 준비 잘하고 앞으로도 좋은 추억 많이 쌓아가요!
러블리즈 사랑합니다!!

러블리즈 SNS<br>
러블리즈 케이 / 러블리즈 SNS


조제 :
역시나 너무도 기대하고 있는 러블리즈 올웨이즈2 콘서트 매번 믿고가는 라이브리즈 정말 기다려 진다. 
콘서트 준비 잘하고!! 빨리 보고 싶다. 항상 기다려지고 설레고 설레고 있어~~~~
8명의 러블리즈의 모습 오래오래 보고싶고!!
콘서트때도 즐겁게 보내자!! 또다른 좋은기억 추억 만들자 사랑해 러블리즈♥️♥️

러블리즈 이미주 /&nbsp;러블리즈 SNS<br>
러블리즈 이미주 / 러블리즈 SNS

 


LOVELYZ  :
일본러블리너스에요. 
alwayz2 축하합니다!!
일본부터 보러 갑니다. 
재미있게 즐겁게 함께 보냅시다 ‼
파이팅 러블리즈!!!
LOVELYZ ファイト‼
三度の飯よりラブリーズが好き♡

러블리즈 SNS<br>
러블리즈 진 / 러블리즈 SNS


러블리즈포에버 :
러블리즈 콘서트 믿듣콘입니다 매번 콘서트 갈 때마다 설레임과 감동을 다 주는거 같아서 항상 콘서트 기대합니다 이번 여나럽2도 신나게 즐겨 봐요 러블리즈 화이팅!!!!!!!


러블리즈짱 :
무더운 여름마저 기다리게 하는 러블리즈의 콘서트! 이번 여름도 러블리즈와 함께해서 우리 러블리너스는 너무 너무 행복하답니다. 콘서트 준비도 화이팅! 
올림픽홀에서 러블리너스도 러블리즈도 같이 신나게 즐깁시다.

 

러블리즈 류수정 / 러블리즈 SNS
러블리즈 류수정 / 러블리즈 SNS

 


장정호 :
20대의 시작은 함께하지 않았지만 20대의 끝은 함께하고 싶어요 러블리즈 항상 잘해왔고 지금도 잘해왔으며 앞으로도 잘할 일만 남았으니 이번에도 서로에게 좋은 추억만들어가요

 

러블리즈 SNS<br>
러블리즈 유지애 / 러블리즈 SNS


쟤브이 :
2년전 올림픽홀에서 처음 만났던 러블리즈
화면에서만 보던 럽둥이들을 눈앞에 처음으로 보았을 때, 그 감동은 아니겠지만 그 자리를 설레임이 채웠네요.

Alwayz라는 이름처럼 항상 팬들과 함께하는 공간을 이번 여름에도 찾아갈게요.
이번 콘서트도 다치지말고 러블리즈 있는 그대로 러블리즈만의 음악을 들려주세요.
그럼 8월에 만나 러블리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