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개똥이네 철학관’ 임수향, 전인권-비투비 정일훈과 다정한 모습…“눈물이 펑펑”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9.08.02 02:0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개똥이네 철학관’ 임수향이 가수 전인권, 비투비 정일훈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공개하며 훈훈함을 더했다.

최근 임수향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걱정말아요그대 를 듣고 눈물이 펑펑 .. 위로받았어요 #전인권고수님 #개똥이네철학관 #막둥이정일훈철학가님 다음주에도 많은 시청부탁드립니다”라는 내용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임수향 인스타그램
임수향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 임수향은 가수 전인권, 비투비 정일훈과 함께 다정한 포즈를 취하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임수향은 흰 블라우스에 베이지 색 멜빵 원피스를 매치하는 패션 센스를 보여주기도 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저도 보면서 울었어요”, “언니 너무 예뻐요”, “멋진 사진이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올해 나이 30살인 임수향은 각종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배우다.

임수향은 영화와 드라마 뿐 아니라 ‘런닝맨’, ‘해피투게더’, ‘아는 형님’, ‘마이 리틀 텔레비전’, ‘꽃놀이패’, ‘인생술집’, ‘SNL코리아 시즌9’, ‘한끼줍쇼’, ‘미추리 8-1000’ 등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최근 첫 방송을 시작한 ‘개똥이네 철학관’에서 임수향은 각 분야의 고수들과 인생 철학을 공유하며 훈훈한 장면들을 만들어내고 있다. ‘개똥이네 철학관’은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10분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