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진혁, 함원진-구정모와 다정한 투 샷…‘여기 귀여미가 셋이나 있네’

  • 임라라 기자
  • 승인 2019.08.02 02:0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라라 기자] ‘프로듀스X101’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업텐션 이진혁이 스타쉽 연습생 함원진, 구정모와 찍은 다정한 셀카를 공개했다. 

지난 1일 이진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프듀때 찍어놓은 사진 아주 쪼끔 미세하게 풀어 봅니당 (보고 싶은 꼬맹이덜...)”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진혁은 함원진과 다정하게 어깨동무를 한 채 카메라를 향해 환하게 미소 짓고 있다. 특히 그는 핑크색 카디건과 흰 셔츠로 남친룩의 정석을 뽐내기도 했다. 구정모와 찍은 사진에서는 둘이 함께 브이 포즈를 하며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 

이진혁 인스타그램
이진혁 인스타그램

특히 이 게시물에 ‘프로듀스X101’에 개인 연습생으로 참여했던 강석화가 “이번엔 질투 먼저 할게요! 저는요”라고 댓글을 달자 이진혁은 “나중에 진우랑 너네 집 놀러 가기로 했자나ㅋㅋ팬미팅 끝내구 보장”이라며 동생을 귀엽게 달랬다. 

이를 본 팬들은 “진혁 씨 우리나라 무슨 무슨 법 때문에 셀카 올릴 때 10장 이상 올려야 해요” “감사합니다 베이비썬 압도적 감사” “진혁 코디 뭐야 사진 너무 고마워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96년생 올해 나이 24세인 이진혁은 업테션의 멤버 웨이로 2015년 데뷔했다. 그러나 큰 성과를 거두지 못하고 2019년 Mnet ‘프로듀스X101’에 티오피미디어 연습생으로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특히 그는 강력한 최종 데뷔 멤버로 거론되던 연습생이었으나 파이널 무대에서 아쉽게 11위를 차지해 데뷔하지 못했다. 

이진혁 인스타그램
이진혁 인스타그램

최근 활동명을 웨이에서 이진혁으로 바꾸며 새로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그는 ‘라디오스타’ ‘혼족어플’ 등 다양한 예능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으며 인스타그램을 개설한 지 이틀 만에 50만 팔로워를 거느리는 등 인기와 화제성을 증명했다. 또한 그의 단독 팬미팅 ‘진혁:해 [T.Y.F.L]’가 오는 8월 10일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프로듀스X101’이 종영된 후 이진혁은 바이나인(BY9)의 멤버로 거론되는 중이기도 하다. 바이나인은 구정모, 금동현, 김민규, 송유빈, 이세진, 이진혁, 토니, 함원진, 황윤성 등 최종 무대에서 데뷔하지 못한 9인을 중심으로 팬들이 만든 가상 아이돌 그룹이다.

한편 지난 19일 종영한 ‘프로듀스X101’을 통해서 김요한, 김우석, 한승우, 송형준, 조승연, 손동표, 이한결, 남도현, 차준호, 강민희, 이은상이 최종 데뷔조에 이름을 올렸다. 이들은 X1(엑스원)이라는 그룹으로 활동하게 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