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호텔 델루나’ 아이유(이지은), 붉은 조명 속 멋진 장만월 사장님…‘여진구는 어디에?’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9.08.02 01:4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호텔 델루나’ 장만월 인스타그램에 아이유(이지은)의 사진이 공개되며 본방송에 대한 기대가 커지고 있다.

최근 드라마 ‘호텔 델루나’ 장만월 인스타그램에는 “이번주는 좀 빨리 가는 것 같군 #호텔델루나”라는 내용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붉은 조명 아래 서 있는 장만월 역의 아이유(이지은)의 모습이 담겨 있다. 아이유는 플라워 프린팅의 롱 원피스를 입고 당당한 포즈를 취한 상태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장만월 인스타그램
장만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장만월에 완벽 빙의한 듯한 진지하고 시크한 아이유의 표정이 돋보이기도 했다. 또한 아이유의 얇은 발목과 가는 팔 선이 드러나기도 해 시선을 끌기도 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델루나 데이가 가까워졌어요”, “토요일만 기다림”, “사장님 최고입니다”, “장만월 사랑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여주고 있다.

올해 나이 27세인 아이유는 가수 활동 뿐 아니라 연기자 활동을 하며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아이유는 현재 드라마 ‘호텔 델루나’에서 장만월 역을 연기하며 여진구, 조현철, 박유나, 신정근, 배해선, 표지훈, 강미나, 서이숙, 강홍석, 이도현, 이태선 등과 호흡을 맞추고 있다.

‘호텔 델루나’의 장만월은 호텔 델루나의 사장이자 천년도 넘는 삶을 살고 있는 인물이다. 사치스럽고 욕심이 많은 모습을 보여주지만 과거 회상 장면에서는 애틋함이 더해지는 캐릭터이기도 하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