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일진에게 찍혔을 때’ 이은재, 주현영과 귀여운 투 샷…“따롱하는 유나”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8.02 01:0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배우 이은재가 ‘일진에게 찍혔을 때’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지난달 31일 이은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유튜브에 1화 공개됐어요 #일진에게찍혔을때 많이 사랑해주세요. 따롱하는 유나와”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은재와 주현영이 담겼다. 이은재는 카메라를 향해 윙크를 날리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주현영은 두 눈을 꼭 감은 채 해맑게 웃고 있어 눈길을 끈다. 우열을 가릴 수 없는 미모를 자랑하는 두 사람의 투샷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언니 너무 예뻐요”, “그럼요 정주행 해야죠!”, “귀요미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은재-주현영 / 이은재 인스타그램
이은재-주현영 / 이은재 인스타그램

동명의 인기 스토리 연애 게임을 소재로 만들어진 ‘일진에게 찍혔을 때’(제작사 와이낫미디어)는 여고생 연두가 교내 최고의 문제적 남학생들과 엮이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하이틴 로맨스 웹드라마.

이은재는 극 중 반에 한 명씩 있는 공부 잘하는 애 김연두 역을 맡았다. 그는 너무 평범해서 존재감이 없었지만, 학교의 문제아들과 엮이며 다른 인생을 살게 된다.

주현영은 중학교 때부터 붙어 다닌 연두의 단짝 안유나 역을 맡았다. 그는 시원시원하고 화통한 성격으로 답답하고 눈치 없는 연두의 곁을 지키는 든든한 지원군이다. 

이은재, 주현영을 비롯해 강율, 윤준원, 김소연, 최찬이 등이 출연하는 ‘일진에게 찍혔을 때’는 매주 화, 목 오후 6시 네이버 브이라이브, 유튜브, 페이스북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