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Fall in Love’ 오마이걸, 역대급 타이틀곡 스포로 눈길…이정도로 알려준다고?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9.08.02 00:1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Fall in Love’ 오마이걸의 컴백 티저가 눈길을 끈다.

2일 오마이걸 인스타그램에는 “OH MY GIRL SUMMER PACKAGE ALBUM ‘Fall in Love’ Play Tropical Love Coming Soon 2019. 08. 05 #오마이걸 #OHMYGIRL #OMG #BUNGEE #번지”라는 제목과 함께 영상, 그리고 이미지가 공개됐다.

오늘 티저에는 단체컷, 유니컷, 개인컷 등 다채로운 이미지와 함께 타이틀곡 ‘번지’의 멜로디 일부가 담겨 있다.

오마이걸 인스타그램

특히 주의 깊게 볼 점은 ‘번지’ 멜로디 영상으로, 티저라는 점을 감안해서 생각하면 상당히 많은 부분을 들려준다는 점이 감상 포인트.

팀 오마이걸만 놓고 보면 ‘아는 형님’에서 ‘비밀정원’ 선공개 했을 때 제외하고는 티저를 통해 멜로디를 가장 많이 공개한 티저라고 할 수 있다.

오마이걸 인스타그램

이렇게 티저를 통해 많이 알려줄 만큼 노래에 대한 자신감이 상당하다고 해석할 수 있는데, 이러한 자신감이 더 많은 궁금증을 낳을 것으로 전망된다.

데뷔 5년차에 접어든 오마이걸은 자신들만의 특별한 소녀 감성을 기반으로 정체성을 꾸준히 다져나가며 ‘성장형 아이돌’로 인정받았다. 또한 ‘WINDY DAY’, ‘내 얘길 들어봐’ 등 여름에 발매하는 매 앨범을 성공으로 이끌며 ‘썸머 요정’으로 자리매김한 바 있어, 이번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오마이걸은 5일 썸머 패지키 앨범 ‘Fall in Love’를 발매할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