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연애의 맛 시즌2’이형철♥신주리 고성 요트 데이트 고주원♥김보미 무려20일에 걸쳐 ‘보고바자회’ 준비해(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희원 기자) 1일 방송된 ‘연애의 맛 시즌2’ 10회 1부에서는 보고커플의 바자회 준비가 그려졌다. 

 

고주원♥김보미 보고 바자회 준비
보고 바자회 준비에 한창인 김보미와 고주원. 김보미가 고주원에게 자신과 고주원의 도장을 준비해왔다. 김보미와 고주원은 200켤레나 되는 양말에 도장을 찍어 함께 포장했다. 

고주원은 새벽 2시라며 보고 인형에 자신들의 목소리를 녹음해주자 말했다. 천명훈은 영상을 보며 바자회 MC를 자신이 봤다 말했다. 김재중은 매진 수익금은 어떻게 됐나 물었고, 전액기부됐다 답했다. 

공지 30분만에 댓글이 쏟아지자 두 사람은 함께 댓글을 보며 뭐라 녹음할지 멘트를 정했다. 김보미가 ‘오빠야’라 말하고 고주원이 답하는 걸 녹음하기로 하는데, 김보미는17년차 배우인 고주원에게 쓸데 없이 너무 진지하다며 음역대를 자신에게 맞추라며 지시했다.

두 번째는 ‘오빠 생각나서 왔어요’라 말하자 ‘두 번 다시 이러지 마요’라 옥수역 사건을 재현해 녹음하는데, 김보미가 자꾸 웃자 고주원은 머리를 만지고 밀며 웃지 말라며 장난을 했다.

두 사람이 무려 20일에 걸쳐 보고바자회를 준비했다며 MC들도 놀라워했다. 

TV조선 예능 '연애의 맛 시즌2' 방송 캡처
TV조선 예능 '연애의 맛 시즌2' 방송 캡처

보고인형 경매 등 본격적인 보고 바자회 이야기는 다음주에 방송된다. 

 

 

 

이형철♥신주리 고성에서 고급진 데이트
고성에 출장 온 이형철. 일어나 데이트를 준비하는데 너무 탄탄한 몸에 MC들 모두 당황했고, 장수원은 저 형님 카메라 있는 동안 아실텐데라며 웃었다. 

이형철과 신주리는 연꽃이 만개한 곳에서 데이트를 했다. 우연히 아이 둘의 부모인 팬이 둘을 알아 보고 사진을 찍어달라 요청하고, 각자 아들, 딸을 안고 두 사람은 사진을 찍어줬다. 

신주리는 딸이 착 감긴다며 좋아했다. 이형철도 딸이 좋다며 웃었다. 그러다 이형철은 자신의 나이를 생각하며 갑자기 복잡해졌다며 웃었다. 

요트를 타러 온 두 사람. 요트를 운전하는 이형철을 신주리가 반한 듯 바라봤다. 이형철은 신주리에게 운전대를 잡아보라 했다. 두 사람은 한 팔씩 잡고 다정하게 운전을 했다. 

TV조선 예능 '연애의 맛 시즌2' 방송 캡처
TV조선 예능 '연애의 맛 시즌2' 방송 캡처

두 사람은 러브젠가를 했다. 처음 나온 것은 어부바! 이형철이 신주리를 업었다. 신주리는 장난 치지 말라며 애교섞인 목소리로 말했다. 

이형철이 뽑은 것은 ‘상대방이 원하는 애교부리기’. 신주리는 애교 못한다며 1 더하기 1은 귀오미라 하자, 이형철은 입이 한껏 벌어지며 좋아했다. 이형철은 이어 노래불러주기에 걸려 노래를 불렀다. 

젠가를 마친 두 사람은 요트에 나란히 붙어 누워있었다.

 

나이차이와 직업을 초월한 사랑을 그린 TV조선 ‘연애의 맛 시즌2’는 매주 목요일 저녁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