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씨아이엑스(CIX) 배진영, 각도 무시하는 잘생김…“1위 감사해요 여러분들 다 내꺼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진주 기자) 씨아이엑스(CIX) 배진영이 음악 방송 1위 감사 인사를 전했다.

지난 30일 배진영은 CIX 공식 트위터에 “1위 할 줄 모르고 각도의 중요성 올리려고 했는데 ㅠㅠ 팬 여러분들 진짜 너무 감사해요. 어떻게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여러분들께서 지금처럼 큰 사랑 주시는 만큼 제가 더 잘할게요! 1위 너무 감사드리고 사랑해요. 여러분들다 내꺼야”라는 글과 함께 하나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배진영은 음악 방송 후 화려한 메이크업과 마이크를 차고 있으며 다각도로 얼굴을 촬영하고 있다. 특히 어느 각도에서도 굴욕 없는 비주얼과 새침한 애교가 돋보인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도대체 어디가 각도의 중요성 ㅇㅅㅇ.. ? 아래에서 봐도 잘생겼는데”, “오늘 진영아 소고기 먹어야 해 ㅠ”, “축하해 장하다. 배진영 네가 무슨 각도를 타니 앞뒤 옆 위아래 다 잘생겼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씨아이엑스(CIX) 트위터
씨아이엑스(CIX) 트위터

배진영은 2000년 올해 나이 20세이며 2017년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Mnet ‘프로듀스 101 시즌 2’로 얼굴을 알렸다. 그는 최종순위 10위로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Wanna One)으로 1년 6개월간 활동했다.

이후 지난달 24일 CIX ‘안녕, 낯선사람(Hello, Stranger)’으로 재데뷔했다. CIX는 BX,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으로 이루어진 5인조 그룹이다. 데뷔 앨범 타이틀곡 ‘무비 스타(Movie Star)’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CIX만의 유니크하고 강렬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곡이다.

또한 CIX는 브이앱을 통해 데뷔전 리얼리티 ‘HELLO CIX’를 선보였으며 오는 12일 정식 첫 리얼리티 ‘스위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스위트’는 팬들에게 받은 사랑을 돌려주는 CIX의 본격 역조공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한편 CIX는 데뷔곡 ‘Movie Star’로 활발한 음악 방송과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