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로듀스 X 101’ 엑스원(X1) 김우석, 과거 팬사인회서 밝혀진 주량은? “역시 갓우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Mnet '프로듀스X101'에서 2위를 차지해 엑스원(X1)으로 데뷔하게 된 김우석이 반전 주량으로 여심을 설레게 만든다.

최근 엑스원(X1)으로 데뷔하게 된 김우석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김우석의 매력은 다름아닌 맑은 눈망울을 기반으로 한 순둥한 비주얼이다.

또한 그는 반전 매력까지 갖춘 그야말로 매력남이다.

김우석은 이슬만 먹을 것 같은 비주얼이지만 엄청난 주량을 자랑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엑스원(X1) 김우석 / 온라인 커뮤니티
엑스원(X1) 김우석 / 온라인 커뮤니티

과거 김우석(업텐션 당시 우신)의 주량은 아이돌 그룹 업텐션 멤버로 활동할 당시 팬사인회에서 밝혀졌다.

한 팬이 주량을 묻는 쪽지에 김우석의 주량은 3~4병이라고 적혀 있었던 것. 또 김우석은 멤버 중 술이 가장 센 편으로 알려져있다.

김우석은 올해 나이 24세인 그의 놀라운 주량을 알게 된 팬들은 "이슬만 먹는 요정 같았는데 '참이슬'을 마실 줄 알구나", "왠지 모르게 설렘포인트", "역시 누가뭐래도 갓우석이다"라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요한, 김우석, 한승우, 송형준, 조승연, 손동표, 이한결, 남도현, 차준호, 강민희, 이은상으로 구성된 엑스원이 데뷔 준비를 앞두고 있다. 

엑스원(X1)의 공식 SNS에는 팀 로고를 비롯해 앨범 발매 및 프리미어 쇼콘(데뷔 쇼케이스) 날짜가 적힌 포스터가 공개됐다.

‘프로듀스 X 101’에 함께 출연한 업텐션 김우석과 이진혁은 8월 말 업텐션 컴백 활동에 참여하지 않는다고 전했다. 이번 앨범은 진후, 쿤, 고결, 비토, 선율, 규진, 환희, 샤오 8명의 멤버로 활동을 이어간다고 소속사 티오피미디어는 공식 홈페이지에 공지를 알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