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019 MGMA(지니뮤직어워드)’, 화려한 라인업 눈길…생중계로 1일 ‘엠카운트다운’ 결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2019 MGMA’가 1일 개최된다. 이와 함께 ‘엠카운트다운’이 결방된다.

지난달 30일 Mnet은 “8월 1일(목) 오후 7시부터 Mnet에서 ‘2019 MGMA’를 생중계함에 따라 오후 6시 ‘엠카운트다운’, 8시 ‘니가 알던 내가 아냐 V2’, 9시 30분 ‘ONE DREAM.TXT’는 한 주 휴방하고 다음 주 목요일인 8월 8일에 정상 방송된다”고 전했다.

지니뮤직과 M2가 함께하는 ‘2019 M2 X 지니뮤직어워드(2019 M2 X GENIE MUSIC AWARDS, 2019 MGMA)’는 8월 1일 오후 7시 서울 송파구 방이동 KSPO DOME(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다. 

‘2019 MGMA’
‘2019 MGMA’

이날 오후 5시 30분 레드카펫을 시작으로 오후 7시 본 시상식이 진행된다. 단독 호스트 한혜진을 비롯해 김재환, 마마무(MAMAMOO), 우주소녀(WJSN), 청하,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펜타곤(PENTAGON), 폴킴, 에이비식스(AB6IX), 데이식스(DAY6), 있지(ITZY), 아이즈원(IZ*ONE), 트와이스(TWICE) 등 대세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가수이자 크리에이터로 활약 중인 에이핑크(Apink) 보미와 마마무 솔라가 ‘2019 MGMA’의 앰버서더로서 직접 콘텐츠를 제작, 선보인데 이어 오늘 시상식과 연계한 특별 라이브를 선사할 것으로 알려졌다.

화려한 라인업과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공개됨에 따라 ‘2019 MGMA’의 티켓은 1차와 추가 예매 모두 오픈하자마자 매진된 상황이다.

객석을 가득 채울 음악 팬들을 위해 아티스트들이 준비한 스페셜 스테이지가 오늘 저녁 펼쳐진다. 대세 걸그룹 트와이스는 ‘팬시(FANCY’를 파워풀한 댄스 브레이크와 함께 선보이고, 마마무는 ‘고고베베’를 록 버전으로 공개한다. 청하는 M2의 히트 콘텐츠 ‘스튜디오 춤’ 댄서 100인과 대규모 컬래버 스테이지를 꾸미고, 솔지와 산들은 올해 10년을 맞은 ‘월간 윤종신’의 노래를 듀엣으로 선사한다. 음원 강자 폴킴이 ‘너를 만나’로 여름 밤을 감동으로 물들이고, 데이식스는 지금 시대의 청춘들이 겪고 있는 다양한 감정을 공감가는 가사로 노래할 예정이다.

핫한 신인들의 무대도 기대를 모은다. 최근 컴백한 있지는 신곡 ‘ICY’ 무대를 ‘2019 MGMA’에서 최초로 공개하고, 김재환은 일렉트로닉 기타와 피아노 연주를 더한 감성 무대를,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영상과 어우러진 퍼포먼스를, AB6IX는 방송 최초로 ‘앱솔루트(ABSOLUTE)’ 무대를 선보인다.

대중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2019 MGMA’ 수상자도 오늘 밝혀진다. 음악 부문에는 남·여 그룹, 남·여 솔로 아티스트, 남·여 신인 아티스트, 남·여 퍼포밍 아티스트, 보컬 아티스트, 밴드 등 10개 부문의 시상이 이뤄지며, 대상 부문으로는 심사 기간 동안 대중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아티스트인 ‘The Top Artist’, 스트리밍과 다운로드 누적 합산 1위 음원인 ‘The Top Music’, M2 콘텐츠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M2 The Top Video’, 가장 많은 곡을 높은 순위에 올려놓은 ‘The Best Selling Artist’를 시상한다. 지니뮤직 홈페이지 투표 100%로 선정되는 ‘지니뮤직 인기상’과 Mwave에서 글로벌 팬들의 투표만으로 결정되는 ‘글로벌 인기상’의 주인공도 확인할 수 있다.

가수들에 더해 구혜선, 김민정, 송지효, 송해나, 엄정화, 유인영, 윤박, 이다희, 정영주 등 배우와 모델, 방송인까지 장르를 넘나드는 시상자들이 ‘2019 MGMA’를 빛낼 예정이다.

음악을 보고, 듣고, 공유하는 지금 시대에 가장 걸맞은 2019년형 음악 시상식 ‘2019 MGMA’는 1일 오후 7시 서울 송파구 방이동 KSPO DOME(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되며, 지니뮤직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음악 전문 채널 Mnet과 디지털 채널 M2 등에서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