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나의 거리’ 이희준-강신효, ‘신경전’ 김옥빈 사이에 두고 본격 삼각관계 시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JTBC 월화특별기획 ‘유나의 거리’(연출: 임태우, 극본: 김운경, 제작: 드라마 하우스)의 이희준과 강신효가 김옥빈을 사이에 두고 본격적인 삼각관계를 보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회가 거듭되면서 재미는 물론 배우들의 빛나는 열연과 우리들의 삶을 대변하는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JTBC 월화특별기획 ‘유나의 거리’ 속 등장인물들의 삼각관계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며 화제가 되고 있다. 김옥빈을 사이에 돈 이희준과 강신효의 팽팽한 신경전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 것.
 
‘유나의 거리’ 이희준-강신효 / JTBC
‘유나의 거리’ 이희준-강신효 / JTBC

지난 8일 방송에서 집 앞에서 마주친 유나(김옥빈 분)와 창만(이희준 분) 그리고 남수(강신효 분)는 편의점 앞에서 함께 맥주를 마셨다. 이어 유나를 사이에 둔 창만과 남수의 묘한 기싸움이 시작된 것. 먼저 두 남자의 제 1라운드는 창만의 승리였다. 창만은 유나에게 돈을 주며 맥주와 안주를 사오라고 시켰고, 그 모습을 지켜 본 남수는 의외로 말을 잘 듣는 유나를 보며 묘한 질투를 느꼈다. 이에 창만은 “심부름 잘해요. 갔다 오라면 갔다 오고”라며 더욱 남수를 자극시켰다.
 
하지만 이어지는 2라운드에서는 남수가 우세한 모습을 보였다. 유나와의 대화 중 끼어들 틈을 찾지 못한 창만의 화를 돋군 것. 이어 남수는 창만에게 “근데 창만씨는 남 얘기 할 때 톡 톡 끼어드는 싸가지 없는 버릇이 있네!”라는 말로 그를 자극했고 결국 두 남자는 정면승부까지 펼치게 되었다. 특히, 창만은 “내가 좋아하는 여자를 소매치기한테 뺏길 운명이라면 이 땅에 태어나질 않았습니다”라 말하며 그 말에 화가 나서 때리려는 남수의 팔을 저지해 진지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방송이 끝난 직후 과연 유나가 누구를 선택할지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은 더욱 커져가고 있는 상황이다. 창만과는 같은 집에서 그리고 많은 도움을 받는 인연으로, 남수와는 동업 관계와 더불어 같은 직업을 가진 사람들끼리의 묘한 동질감까지 느낄 수 있는 유나의 앞으로의 행보는 더욱 흥미진진해질 것으로 보인다.
 
이처럼 세 남녀의 삼각관계의 시작으로 더욱 극의 재미를 더하고 있는 ‘유나의 거리’는 직업, 성별, 나이, 성격까지 천차만별인 개성만점 사람들과 전직 소매치기범인 한 여자가 사는 다세대주택에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사나이가 들어온 후, 상처와 아픔을 치유 받고 함께 부대끼며 살아가는 이야기를 그린작품으로 매주 월~화 9시 5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