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tvN 측, ‘위대한 쇼’↔‘유령을 잡아라’ 편성 변경 안내

  • 권미성 기자
  • 승인 2019.08.01 16:1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미성 기자] tvN 새 월화드라마 ‘유령을 잡아라’와 후속 방송 예정인 ‘위대한 쇼’ 편성이 변경됐다.

tvN 측은 1일 “하반기 방영 예정이었던 '위대한 쇼'와 '유령을 잡아라'가 각각 8월 26일, 10월 21일로 편성을 확정지었다”고 밝혔다.

이어 "오는 8월 26일 첫방 예정이었던 '유령을 잡아라'가 안정적인 프로덕션과 작품의 완성도를 위해 편성 조정을 고려하던 차에 4월부터 촬영이 시작돼 100% 사전 제작을 목표로 진행 중이던 '위대한 쇼'와 편성을 변경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선빈-송승헌 / 송승헌 인스타그램
이선빈-송승헌 / 송승헌 인스타그램

"'유령을 잡아라'를 기다려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실망과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한 말씀을 전합니다. 보다 완성도 높은 작품으로 시청자 여러분께 보답하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더불어 송승헌, 이선빈, 임주환, 노정의 주연의 ‘위대한 쇼’는 국회의원 뱃지가 필요한 전직 국회의원과 가족이 필요한 4남매의 가족 코스프레극으로, 올 여름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마무리 지었다.

tvN 측은 "편성 변경 관련, 다시 한번 시청자 여러분의 양해 부탁드리며, 두 작품 모두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앞서 '유령을 잡아라'는 '60일, 지정생존자' 후속으로 오는 26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었다. 하지만 tvN 측의 입장대로, 하반기 편성 예정이었던 '위대한 쇼'를 먼저 보게 됐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