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슈종합] 이종석·권나라-강타·우주안(한가은), 핫한 열애설에 “사실 무근” vs “이미 결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이종석과 권나라, 강타와 우주안(한가은)의 열애 소식이 연달아 터지며 금일 연예면을 뜨겁게 달궜다. 그러나 양측 모두 각자 다른 이유로 열애 사실을 부인해 눈길을 끈다.

1일 뉴시스는 이종석과 권나라는 최근 선후배 사이에서 애인 관계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종석은 헬로비너스 멤버로부터 권나라를 소개 받았고, 직접 접촉해 자신이 운영하는 기획사인 에이맨프로젝트로 영입했다는 것. 

또 관계자의 말을 빌려 “에이맨프로젝트의 실질적인 대표는 이종석이다. 권나라의 스케줄을 모두 관리한다”며 “판타지오와 계약 만료 후 권나라를 에이맨프로젝트로 영입하기 위해 공을 많이 들였다”고 전했다.

또 다른 관계자는 “이종석이 권나라에게 먼저 호감을 보였고 열렬한 구애를 펼쳤다”라는 말을 전하기도 했다.

이종석의 차에서 권나라가 내리거나, 두 사람이 함께 식사를 하는 모습 등 데이트하는 장면도 종종 목격됐다고 덧붙였다.

이종석-권나라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종석-권나라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하지만 이종석과 권나라의 소속사인 에이맨프로젝트 측은 “당일 보도된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면서 “두 사람은 알려진 대로 친한 연예계 선후배 사이”라고 열애설을 일축했다.

지난 2012년 그룹 헬로비너스로 데뷔한 권나라는 드라마 ‘수상한 파트너’, ‘나의 아저씨’, ‘친애하는 판사님께’, ‘닥터 프리즈너’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그는 지난 6월 에이맨프로젝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모델 출신 이종석은 지난 2010년 SBS 드라마 ‘검사프린세스’를 통해 배우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시크릿가든’, ‘학교2013’, ‘너의 목소리가 들려’, ‘닥터 이방인’, ‘피노키오’, ‘더블유(W)’, ‘당신이 잠든 사이에’, ‘사의 찬미’, ‘로맨스는 별책부록’ 등 다수의 출연작품이 흥행에 성공하며 대세 배우로 입지를 굳혔다.

이종석은 중학생 때 교통사고로 십자인대가 파열돼 대체 복무 판정을 받고 지난 3월8일부터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복무 중이다.

한편, 같은날 우주안(본명 한가은)과 H.O.T. 멤버 강타의 열애설도 제기됐다. 

우주안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강타와 찍은 영상을 ‘럽스타그램’이라는 해시태크와 함께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두 사람은 찜질방으로 추정되는 공간에 함께 누워 고객과 상담원 흉내를 내며 장난을 치고 있다. 먼저 강타가 “찜질방에 왔는데 여기 이상하다. 예쁜 애가 누워있다”고 말하자 우주안은 “고객님 다가가서 뽀뽀하시면 됩니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강타는 우주안에게 다가가 입맞춤을 했다. 

강타-우주안 / 우주안 인스타그램
강타-우주안 / 우주안 인스타그램

영상은 삭제됐지만 온라인상에서 빠르게 확산되면서 두 사람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에 대해 강타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한 매체에 “몇 년 전 이미 끝난 인연으로, 상대방이 실수로 영상을 올렸다 삭제했다고 들었다”고 입장을 전했다. 

하지만 누리꾼들은 “과거 영상을 해시태그까지 덧붙이며 실수로 올리는 것은 말이 안된다”라며 의혹을 제기하고 있다.

1990년생으로 올해 나이 30세인 우주안(본 한가은)과 1979년생인 강타는 11살의 나이 차이가 난다. 강타는 지난 1996년 H.O.T. 멤버로 데뷔한 1세대 아이돌의 대표로 오는 4일 솔로곡 ‘러브송’ 발표를 앞두고 있다. 이후 16일부터는 서울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헤드윅’을 통해 색다른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우주안은 서울모터쇼와 포드·혼다 레이싱모델로 활약하며 유명세를 타고 있는 모델이다. 지난 2014년 제3회 한국 레이싱모델 어워즈에서 최우수 인기모델상을 수상했다. 철권 크래쉬걸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으며 최근 본명인 한가은에서 우주안이라는 예명으로 바꾸고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