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취존생활’ 은비, 장성규와 아프로 댄스 선보여…순동작까지 완벽한 댄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아이즈원(IZ*ONE) 은비가 ‘취존생활’에서 은혜로운 댄스를 선보였다.

지난 31일 방송된 JTBC ‘취향존중 리얼라이프-취존생활’ 11회에서 아이즈원(IZ*ONE) 은비가 장성규와 방탄소년단의 ‘아이돌’에 맞춰 춤을 추는 시간을 가졌다.

‘아프로 댄스’를 은비에게 전수하기 위해 나선 장성규는 우선 개다리춤이 되야한다고 조언했다. 은비는 바로 능숙하게 개다리춤을 선보였고, 장성규는 시무룩한 얼굴로 “그렇게 하면 돼요”하곤 다시 자리로 들어가버려 시청자들을 웃음짓게 했다.

MC들은 “그래도 음악에 맞춰 춤춰봐야하는거 아니냐”며 은비와 장성규가 함께 춤 춰볼 것을 권유했다. 제작진이 방탄소년단의 ‘아이돌’을 배경음악으로 깔아주자 두 사람은 앞으로 나섰다.

은비는 처음 춘다고 보이지 않을만큼 완벽하게 아프로 댄스를 소화해 박수를 받았다. 그러나 장성규는 은비와 비교되는 허우적 댄스로현장을 폭소하게 만들었다.

은비는 2018년 10월 ‘프로듀스48’의 한일 합작 프로젝트그룹 아이즈원(IZ*ONE)으로 연예계 데뷔했다. 1995년생으로 올해 나이 25살인 은비는 팀내 맏언니이자 리더로서 그룹을 이끌고 있다. 뿐만 아니라 리드보컬과 메인댄서를 맡고 있어 가히 능력이 출중하다고 할 수 있겠다.

아이즈원으로 데뷔 전에는 2014년 7월부터 2016년 4월까지 그룹 예아(Ye-A)로 활동했으며, 울림엔터테인먼트 연습생으로 들어가 인피니트 콘서트에서 장동우 솔로 무대에 피처링을 하거나, 러블리즈 콘서트에서 유닛 무대에 백댄서로 참여하는 등 쉬지 않고 달려왔다.

은비는 네티즌들 사이에서 그룹 레드벨벳의 아이린, 오마이걸의 효정 닮은 꼴로 언급되기도 한다.

한편, 아이즈원(IZ*ONE) 은비가 고정 출연 중인 JTBC ‘취향존중 리얼라이프-취존생활’은 매주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