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방탄소년단(BTS), 1일 ‘LOVE YOURSELF: SPEAK YOURSELF’투어 선예매 추첨제 진행…티켓팅 방법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방탄소년단(BTS) 월드투어 콘서트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티켓 오픈 안내가 공지됐다.

1일 인터파크티켓 측은 ‘BTS WORLD TOUR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THE FINAL] 티켓오픈 안내’를 공고했다.

이번 방탄소년단의 콘서트는 오는 10우러 26일, 27일, 29일 잠실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실시된다.

해당 공연은 야외공연으로 전석 지정 좌석제로 알려졌다. 만약 우천 시에는 우비가 지급될 예정이며 공연은 예정대로 진행된다. 

총 3번의 티켓팅을 실시하게 되는 방탄소년단의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1일 오후 2시에는 팬클럽 추첨제 응모가 실시될 예정이다.  팬클럽 추첨 제도는 플로어층 및 1층 지정석에 한해 진행된다. 

이때 추첨제는 BTS GLOBAL OFFICIAL FANCLUB ARMY MEMBERSHIP 이용자만 사용이 가능하다. 이들은 관람을 희망하는 일자의 공연에 대해 사전 응모하게 된다. 이때 각 공연당 1회로 최대 3회차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방탄소년단(BTS)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응모한 일자별로 신청자에 대해 무작위 추첨하게 되며 당첨 결과에 따라 별도의 인증을 거쳐, 티켓을 예매하게 된다. 

‘방탄소년단 글로벌 오피셜 팬클럽 아미 멤버십’은 위플리 앱 내 가입 페이지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응모 후 당첨확인이 됐을 경우 당첨자 인증과 예매를 하게 된다. 만약 기간 내 결제하지 않을 경우 당첨이 자동 취소된다. 

응모 시 미리 본인 명의의 인터파크 ID를 개설하는 것이 좋으며  만 14세 미만 고객도  보호자 명의의 ID로 대리 예매는 불가하다. 좌석정보는 티켓 일괄배송이 시작되는 9월 16일 오후 2시부터 확인이 가능하다.

방탄소년단 콘서트 /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방탄소년단 콘서트 /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추첨제 응모는 1일 오후 2시부터 7일 오후 2시까지 실시되며 1차 당첨자는 8월 14일 오후 2시에 발표된다. 이후 2차 당첨자는 22일 오후 2시부터 발표될 예정이다. 

이후 9월 25일부터 팬클럽 선예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팬클럽 선예매 인증 기간은 다음달 20일부터 진행된다. 

선예매 제도는 2층 및 3층 지정석 및 추첨제 잔여석에 한해 실시된다.  ‘방탄소년단 글로벌 오피셜 팬클럽 아미 멤버십’ 이용자에 한해 예매가 가능하다. 

현재 방탄소년단은 14일 일본 시즈오카 스타디움 에코파에서 개최된 콘서트를 끝으로 휴식기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또한 방탄소년단의 영화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는 다음달 7일 전세계 동시 개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그룹'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