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종석 열애설 논란’ 권나라, 고혹적인 분위기 내뿜으며 광고 촬영 중

  • 송오정 기자
  • 승인 2019.08.01 10:0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오정 기자] 그룹 헬로비너스 출신 배우 권나라가 이종석과 열애설로 화두에 오른 가운데,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30일 권나라는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에 자신이 광고 모델로 있는 제품을 해시태그하며 광고 촬영장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권나라는 제품을 들고 광고 촬영에 임하는 모습이다. 웨이브 진 긴 검은 머리와 하얀 원피스가 대조적이다. 늘씬한 몸매와 아름다운 분위기로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권나라 인스타그램
권나라 인스타그램


팬들은 “조만간 CF 영상으로도 볼 수 있겠죠?”, “너무 예쁘고 멋지세요”라며 반응했다. 또한 이종석과 열애설과 관련해 “열애설 사실인가요?”, “축하합니다. 이쁜 사랑하세요”라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권나라는 1991년생인 올해 나이 29세로, 2012년 5월 그룹 헬로비너스로 연예계 데뷔했다. 그룹 앨범 활동뿐만 아니라 각종 연기, 방송, 모델 등으로 활동을 펼쳐왔다.

이후 권나라는 지난 5월에 전속 계약만료로 헬로비너스를 떠나, 지난 6월에는 에이맨프로젝트로 이적해 본격적인 연기자의 길로 들어섰다.

한편 1일 오전 한 매체를 통해 배우 이종석과 열애 중이라 밝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았으나, 소속사 공식 입장 발표를 통해 “열애 사실은 사실무근이며 친한 선후배 사이”라며 논란을 일축했다.

권나라는 최근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를 통해 주연으로 활약한 바 있으며, 지난 31일 개봉한 미스터리 영화 ‘사자’를 통해 다시 활동에 나섰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