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BJ 슈기, ‘엑시트’ 특별출연으로 화제…‘아이돌스러운 미모’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8.01 02:1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영화 ‘엑시트’에 특별출연해 화제를 모은 BJ슈기가 근황을 전했다.

지난 8일 슈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열일중!!”이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양갈래로 머리를 땋은 슈기의 모습이 담겼다. 카메라를 응시한 채 기분좋은 미소를 띤 슈기는 10대 소녀 같은 비주얼을 자랑한다. 특히 그의 하얀 피부와 커다란 눈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BJ슈기 인스타그램
BJ슈기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언니 너무 예뻐요”, “와 진짜 팬이에요!”, “항상 응원합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1995년생인 슈기의 나이는 올해 25세로 지난 2014년 아프리카TV에서 방송을 시작하며 이름을 알렸다. 어느덧 아프리카tv 방송 6년 차 BJ 슈기는 애청자 44만명, 누적 시청자수 6천만명을 돌파했다.

특히 최근에는 영화 ‘엑시트’에 카메오로 출연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엑시트’는 유독가스로 뒤덮인 도심을 탈출 하는 청년백수 용남(조정석 분)과 대학동아리 후배 의주(임윤아 분)의 기상천외한 용기와 기지를 그린 재난탈출액션극.

슈기는 영화 속에서 깜짝 놀랄 장면에 등장해 관객들에게 놀라움을 안기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BJ슈기가 깜짝 출연한 영화 ‘엑시트’는 지난달 31일 개봉했으며 쿠키영상은 없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