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두사부일체’ 오승은, 이혼 후 홀로 키우는 딸과 진솔한 대화…“노력할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배우 오승은과 딸의 대화가 새삼 화제가 되고 있다.

1일 새벽 영화 ‘두사부일체’가 케이블 채널에서 방송되면서 배우 오승은의 근황도 주목받고 있다.

지난 4월 16일 방송된 tvN ‘애들생각’에는 이혼 후 아이를 홀로 키우고 있는 오승은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오승은의 딸 채은이는 엄마와 대화를 나누지 않는 이유로 “복잡하게 생각하고 싶지 않고 나중에 해결되겠지 싶었다”고 말했다.

오승은은 채은이에게 “엄마가 본의 아니게 잔소리처럼 얘기를 한다”고 하다 채은이의 눈빛을 보고 “또 눈 그렇게 뜬다. 어른들 볼 때 눈 예쁘게 떠야지 그렇게 뜨면 안 된다”라고 말했다.

tvN ‘애들생각’ 방송 캡처
tvN ‘애들생각’ 방송 캡처

이에 채은이는 “아니 원래 눈이 이렇게 생겼는데 어떻게 하라는 거야”라고 억울해했다. 

그러자 오승은은 “엄마가 채은이한테 얘기하는 건 진심으로 엄마가 걱정이 돼서 그런 거다”라며 “엄마는 채은이보다 조금 더 살았으니까 채은이가 다 아는 것 같아도 이게 인생이 살아보면 그렇게 만만하지가 않다. 그래서 엄마가 조금 더 먼저 산 사람으로서 아는 걸 전달해주고 싶은 마음에 잔소리를 하는 것 같다”고 채은이에게 잔소리 아닌 잔소리를 하는 이유를 설명했다. 

그러면서 오승은은 “엄마랑 대화도 더 많이 하고 데이트도 많이 하고 조금씩 노력해보자”라며 채은이에게 조금 더 다가가 보는 이들에게 뭉클함을 안긴 바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혼자서 아이 둘 키우는 게 쉽지 않을 텐데 응원합니다”, “자기 주관이 뚜렷한 채은이를 존중해주시는 건 필요하지만 채은이도 좀 더 어른에게 예의 바른 모습이 필요한 것 같네요”, “두 분이 더 가까워지셨으면 좋겠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오승은은 지난 2008년 9월 박모 씨와 결혼해 부부의 연을 맺고 두 딸을 낳았다. 하지만 2014년 두 사람은 성격차이를 이유로 협의 이혼하고 각자의 길을 걷게 됐다. 

현재 오승은은 경북 경산 모처에서 부모님, 두 딸 채은&리나와 함께 살고 있다. 

한편, 오승은은 지난 2000년 데뷔 후 드라마 ‘아름다운 날들’, ‘명랑소녀 성공기’, ‘논스톱 시즌4’, ‘지성이면 감천’와 영화 ‘두사부일체’, ‘천년학’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