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일진에게 찍혔을 때’ 이은재는 누구? 잡지 표지 및 광고모델로 유명한 SNS 스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라라 기자)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때’의 배우 이은재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최근 이은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름엔 부농분홍한 복숭아져”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그는 머리를 올려 묶은 채 한껏 웃으며 카메라를 향해 윙크하고 있다. 특히 이은재는 복숭아처럼 상큼한 미소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를 본 팬들은 “상큼해요” “눈이 너무 이쁘세요” “내 심장아” “상큼달콤해지는 것 같아”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은재는 인스타그램 10만 팔로워를 소유한 SNS 스타다. 그는 토익인강 전문 브랜드 시원스쿨랩과 이니스프리 왕벚꽃 톤업 크림의 광고 모델로 활동했으며 잡지 ‘대학 내일’ 표지를 장식한 바도 있다. 이번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때’를 통해 연기자의 길을 걷기 시작해 앞으로 활동 분야를 넓혀나갈 것으로 보인다.

이은재 인스타그램
이은재 인스타그램

또한 그는 지난해 9월 유튜브 채널 ‘이응대’을 개설해 화제를 모았다. 단 2개의 영상만 올라왔지만 구독자 수 3만 4000여 명을 달성하며 인기를 과시했다. 

이은재가 주연으로 출연하는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는 스토커를 떼어내려 프사로 설정한 남친짤이 우리 반 일진의 사진이라는, 만화 같은 설정의 드라마다.     

원래 해당 작품은 스토리게임 데이세븐의 동명의 모바일 게임이 원작이다. 원작 ‘일진에게 찍혔을 때’는 2016년부터 서비스를 진행한 연애 시뮬레이션 스토리 게임으로, 드라마뿐만 아니라 소설책도 출간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드라마는 매주 화목 오후 6시 네이버 V라이브와 네이버TV, 유튜브, 페이스북 등을 통해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