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닥터탐정’최광일 사주로 박진희 뒤밟던 남자 기숙사에 혼자 조사 간 박진희 쇠방망이로 내려쳐(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희원 기자) 31일 방송된 닥터탐정 5회에서는 노말헥산이 문제가 아니라 박진희가 곽동연과 권혁범이 동시에 노출되어 있던 곳인 ‘남일기숙사’를 찾았다. 근처에 있었던 포대가 사라진 것을 발견했다. 

곽동연과 권혁범이 살고 있던 기숙사에서 박진희는 수은을 의심했다. 박진희에게 사람을 붙여놓은 최광일에게 박진희 뒤를 밟던 사람이 실족사하기 딱 좋다며 답이 없으면 싹 잘라버리겠다 하고 최광일은 답하지 않은 채 전화가 끊겼다. 

박진희 뒤에서 남자가 박진희를 덮쳤고, 흙을 뿌리며 저항하던 박진희를 때리는데, 박진희가 도망치며 뒤돌아서자 그대로 쇠 방망이로 박진희를 때렸다. 박진희는 머리를 맞아 피를 흘리며 정신을 잃고, 범인이 박진희를 질질 끌고 가는데, 이기우가 나타나 쇠방망이를 들고 범인을 때렸다. 이기우는 일어나려던 범인을 때리고, 그에게 걸려온 통화를 받자 최광일이 일 끝나면 핸드폰 버리고 한동안 연락 끊으라며 대답만 하라는 걸 들었다. 대답이 없자 최광일은 누구냐 묻고 끊어버렸다. 

SBS 드라마 '닥터탐정' 방송 캡처
SBS 드라마 '닥터탐정' 방송 캡처
SBS 드라마 '닥터탐정' 방송 캡처
SBS 드라마 '닥터탐정' 방송 캡처

이기우는 머리에 피를 흘리는 박진희를 안고 병원에 데려다 줬다. 이기우는 간호사가 남편이냐 묻자 먼 친척이라며 가버렸다. 

 

 

산업현장의 사회 부조리를 통쾌하게 해결하는 닥터탐정들의 활약을 담은 신종 메디컬 수사물 ‘닥터탐정’은 매주 수, 목 밤10시에 방송된다.

 

아래는 '닥터탐정' 인물관계도

SBS '닥터탐정' 공식홈페이지
SBS '닥터탐정' 공식홈페이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