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트로트의 연인’ 김혜리, ‘악녀 시동’ 춘희네 가족 정체 ‘경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KBS2 월화드라마 ‘트로트의 연인’(극본: 오선형, 강윤경, 연출: 이재상, 이은진)에서 새로운 관전 포인트로 급부상한 양이사(김혜리)와 명식(강남길)의 관계가 밝혀졌다.
 
금주 방송을 통해 기획사 샤인스타의 이사이자 수인(이세영)의 엄마인 양이사와 춘희네 가족간의 숨겨진 과거가 서서히 내막을 드러내기 시작했다. 양이사는 ‘성주의 남편 명식 오빠’가 어디서 뭘 하는지 알아보라며 자신의 오른팔 왕상무(박혁권)에게 지시를 내린다. 명식의 집 근처를 찾아간 양이사는 그 집에서 나오는 춘희(정은지)를 발견하고, “최춘희, 니가.. 성주 딸이었니?”하고 경악을 금치 못한다.
 
‘트로트의 연인’ 김혜리 / KBS 방송 화면 캡처
‘트로트의 연인’ 김혜리 / KBS 방송 화면 캡처

춘희의 엄마인 오성주(이연경)는 트로트 스타를 꿈꾸다 한 장의 앨범만을 남기고 일찍 세상을 떠난 비운의 가수이다. 과연 왕년의 가수왕이었던 양이사와 어떤 라이벌 구도를 이뤘던 것인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간 춘희를 무시해왔던 양이사가 ‘서바이벌 명곡’의 순위조작을 시작으로 본격 악녀 시동을 건 가운데, 대를 이은 숙명적 라이벌로 격돌하게 된 춘희와 수인이 앞으로 어떤 대결을 그려낼지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트로트의 연인’은 트로트를 경멸하는 스타 뮤지션 장준현(지현우)과 트로트에 꿈과 희망이 모두 걸려있는 소녀가장 최춘희가 만나면서 일어나는 사랑과 성장을 보여줄 로맨틱 코미디로 매주 월, 화 저녁 10시 KBS2를 통해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